법원읍 어르신 한마당 축제 개최

입력 : 2019-05-17 22:38:38
수정 : 2019-05-17 22:38:38





법원읍은 관내 어르신 800여명을 모시고 지난 15일 청록엔지니어링(주)<회장 김종훈 사진>의 주최로 제5회 법원읍 어르신 한마당 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축제에는 최종환 파주시장, 박정 국회의원 및 지역의원, 파주시 주요 사회단체장과 자원봉사자들이 대거 참여해 자리를 더욱 빛냈다.

어르신 한마당 축제는 김종훈 청록엔지니어링(주) 대표의 통 큰 기부로 2015년 ‘법원읍 효실천 경로잔치’라는 이름으로 시작해 올해로 5회째를 맞았다.

축제는 해를 거듭할수록 ㈜아이오베드, ㈜동해식품, 천현초 30회, 곽순용, 권영상, 법원읍이장협의회, 천현농협, pc나인 등 각 기관 및 기업의 후원과 사랑의 손길이 보태져 '노블레스 오블리주' 실천의 모델로 평가되고 있다.

이날 식전행사로 법원읍 주민자치프로그램 난타, 밸리댄스, 라인댄스, 민요 공연과 함께 아프리카외국인의 참여공연이 진행됐으며 노인복지와 법원읍을 위해 헌신한 분들에 대한 표창 후 각 마을 경로당 대항 노래자랑이 이어졌다.

김종훈 청록엔지니어링(주) 회장은 “매년 행사를 기다리는 어르신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각계각층의 도움으로 법원읍 대표 축제로 성장할 수 있었으며 내 고향인 법원읍의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주시대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