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읍 누리보듬협의체, 취약계층에 200만원 상당 물품 전달

입력 : 2018-08-07 17:10:48
수정 : 2018-08-07 17:10:48




파주읍 누리보듬협의체(위원장 이환락)는 지난 6일 파주읍 행정복지센터에서 200만 원 상당의 선풍기 25대와 쿨매트 120개 등 물품을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선풍기는 2016년부터 시작된 술이홀 나눔릴레이를 통해 모금한 후원금으로 구입했으며 쿨매트는 KS물류(대표 유지우)에서 후원했다.

관내 홀몸 어르신과 중증장애인 등 취약계층의 생활환경을 조사해 냉방기구 없이 생활 하거나 고장 난 냉방기를 사용하는 가구를 대상자로 선정했으며 협의체 위원들은 각 가정을 직접 방문해 물품을 전달했다.

이환락 누리보듬협의체 위원장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취약계층이 조금이라도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종춘 파주읍장은 “폭염으로 지친 어르신들의 더위를 잠시나마 식혀줄 수 있기를 바란다”며 “더위에 취약한 노약자와 어르신들이 올 여름을 건강하게 날 수 있도록 세심한 관심과 사랑의 손길을 부탁한다”고 강조했다.

파주읍 누리보듬협의체는 술이홀 나눔릴레이 후원금으로 이번 선풍기 지원뿐만 아니라 ‘누리보듬 행복탕(목욕서비스)’, ‘행복이룸 집수리’, ‘누리보듬 풋사랑(경로당 어르신 발마사지)’, ‘누리보듬 문화나들이’ 등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파주시대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