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상의 사회공헌위원회, 주거환경개선사업 실시

“행복나눔과 사랑실천에 더 많은 노력 기울이겠다”

입력 : 2018-05-04 18:44:16
수정 : 2018-05-04 18:44:16




파주상공회의소(회장 권인욱) 사회공헌위원회는 4일 탄현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박한진 사회공헌위원장, 탄현면기업인협의회 김병순 회장, 이우형 조리기업인협의회 회장을 비롯 위원들과 탄현면 관계자 등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파주상공회의소 사회공헌위원회 상반기 주거환경개선사업’ 평가회가 열렸다.

박한진 위원장은 “상반기 주거환경개선사업을 2건(탄현면 1건, 적성면 1건)으로 마감하고 평가회의를 거쳐 하반기 사업을 실시할 때 참고자료로 활용 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며 “상반기 사업은 사회공헌위원회와 지역기업인협의회 관할지역 행정복지센터의 협업이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낼 수 있었다”고 밝혔다.

탄현면 기업인협의회 김병순 회장은 앞으로도 “사회공헌위원회가 열악한 주거환경에 놓인 대상을 발굴, 환경을 개선시킴으로써 행복나눔과 사랑실천 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재인 탄현면장은 “큰 슬픔에 놓였던 주민분이 주거환경개선사업을 하면서 웃음을 찾아가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파주상공회의소 사회공헌위원회는 올해 사업비 중 1000여만 원을 들여 지붕공사, 방한공사, 전등교체, 도배 장판등내부공사 출입문교체 등  상반기 사업을 완료했다.

사회공헌위원회는 하반기에도 최소 2가구 이상을 선정해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파주시대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