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산읍, 바자회 지원 위한 친환경 수제비누 만들기

1인 1재능 나눔 릴레이...최태성씨 재능기부

입력 : 2016-12-06 20:59:38
수정 : 2016-12-06 20:59:38







문산읍(읍장 성삼수)은 지난 5일 문산행복한홈스쿨 지역아동센터에서 ‘문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1인 1재능 나눔 릴레이’ 사업으로 이웃나눔 바자회 지원을 위한 ‘친환경 수제 비누 만들기’ 재능나눔 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친환경 수제 비누 만들기 사업에는 성삼수 문산읍장, 문산행복한홈스쿨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동참한 가운데 최태성 문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의 재능기부로 진행 됐다.

최태성 위원의 이번 재능 나눔은 나만의 케이크 만들기, 사랑의 김장나누기 나눔에 이어 문산읍 협의체 위원중 세 번째로 재능 나눔을 실시하게 됐다.

최태성 위원은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문산읍의 재능 나눔 릴레이 사업에 동참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 “아이들과 함께 정성스레 만든 친환경 수제비누가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이웃나눔 바자회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성삼수 문산읍장은 “문산읍의 독특한 기부문화인 재능 나눔 릴레이 사업 활성화를 위해 함께 할 인재를 기다리고 있다”며 “재능을 나누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단체로 신청 가능하다”며 아름다운 재능 나눔에 동참을 호소했다.   

문산읍 맞춤형복지팀은 이번 재능 나눔 사업으로 기탁받은 수제비누를 연말 이웃 나눔 바자회를 통해 동절기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지역특화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파주시대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