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2/4분기 모범 기업인 및 근로자 표창

지역경제 활성화 등에 기여한 6개 기업 시장 표창

입력 : 2016-06-08 20:29:57
수정 : 2016-06-08 20:29:57




파주시는 지난 3일,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경영 최일선에서 묵묵히 맡은바 역할을 다하고 있는 모범 기업인과 근로자를 표창해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에 표창을 수상한 기업은 ㈜동해식품, 지산인테리어, ㈜다빈, ㈜에스에스뉴테크, 우성산업(주), 선일금고제작 6개 기업의 대표와 근로자이며 매출증대 및 일자리 창출은 물론 불우이웃돕기 등 사회공헌 활동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돼 표창 받게 됐다.

이재홍 시장은 수상식 이후 기업명을 일일이 호명하며 “파주에 기업을 설립해 파주와 국가 경제의 큰 힘을 보태주고 계신 기업인들께 감사하다” 며 “비록 큰 상은 아니지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정말로 기쁘다” 고 말했다.

시는 매 분기별로 읍면동장과 경제인단체의 추천을 받은 모범 기업인과 근로자에 대해 표창을 실시하고 있으며 금년 상반기까지 28명의 모범 기업인과 근로자를 표창해 사기진작과 자긍심을 고취시켰다.

또한, 표창을 받은 기업에게는 파주시 운전자금 신청시 가점 부여 등의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국세 ? 지방세 체납이나 부도 ? 파산선고를 받은 경력이 있는 기업인은 표창에서 제외토록 해 수상자 선발기준을 엄격하게 적용하고 있다.


파주시대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