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트윈스 클럽, 장애인 복지시설 찾아 사랑 나눔 실천

“연말연시를 맞아 사랑을 함께 나눕니다”

입력 : 2025-12-08 18:02:23
수정 : 2025-12-08 18:02:23


LG디스플레이는 주요 협력사로 구성된 트윈스 클럽(Twins Club) 회원사와 함께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에 위치한 지적 장애인 복지시설인 주람동산에서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은 트윈스 클럽 봉사 참여자들이 주람동산에서 사랑 나눔 행사를 실천하고 선물을 전달하는 모습. 사진제공/LG디스플레이

[파주시대 박연진기자]=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사장 정철동 / www.lgdisplay.com)는 연말연시를 맞아 파주시 조리읍에 위치한 지적 장애인 복지시설인 주람동산에서 트윈스 클럽(Twins Club) 회원사들과 함께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고 8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 주요 부품 협력사로 구성된 트윈스 클럽은 정보교환 및 공동기술개발을 촉진하여 상호이익 증진등을 위한 목적으로 2000년에 설립됐으며, 2009년부터 노숙인 무료급식 활동, 아동센터 시설보수 등 지역사회에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LG디스플레이 임직원, 주요 협력사 대표 등 40여명이 참석,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을 함께 꾸미고 주람공원내 노후화된 비닐하우스 시설 보수, 식사 배식 등 다양한 사랑의 나눔 활동을 펼쳤다.

또한 장애인에게 필요한 의료용 병원침대와 소파를 비롯 김치냉장고, 붙박이장,생활용품을 전달했다.

LG디스플레이 박진남 구매그룹장(전무)는 “협력사와 함께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나눔 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뜻깊으며, 사회와의 동반성장을 실천하며 기업이 맡은 사회적 책임을 수행해 나갈 방침이다”고 밝혔다.

트윈스 클럽 회장을 맡고 있는 탑런토탈솔루션 박영근 대표는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사랑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단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pajusidae@naver.com
LG디스플레이는 주요 협력사로 구성된 트윈스 클럽(Twins Club) 회원사와 함께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에 위치한 지적 장애인 복지시설인 주람동산에서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은 트윈스 클럽 봉사 참여자들이 주람동산에서 사랑 나눔 행사를 실천하고 선물을 전달하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