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광일중·파주여고 제28회 총동문회 개최
특별한 이벤트로 많은 동문 참여 기대
입력 : 2025-10-28 17:41:13
수정 : 2025-10-28 17:52:52
수정 : 2025-10-28 17:52:52

[파주시대 김영중기자]= 파주 광일중·파주여고가 교복입고 웃던 시절, 그때의 교정과 그리운 친구들과 함께 따뜻한 추억을 다시 느낄 수 있는 선후배, 동문이 한데 어우러지는 총동문회를 개최한다.
파주 광일중·파주여자고등학교 총동문회(회장 황정희)에 따르면 오는 11월 1일(토)에 파주여자고등학교 소강당에서 다시, “우리를 이어주는 시간”의 주제로 ‘제28회 광일중·파주여고’ 총동문회에 동문을 초대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구글 시트를 통해 사전 신청서를 작성한 동문에게는 해피콘 1만 원 쿠폰을 증정하는데 10명을 선착순으로 하며, 바리스타 동문이 진행하는 새로 단장한 학교 내 바리스타실에서 두가지 메뉴를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에 초대된다.
또한 파주광일중 파주여고 자매, 형제, 남매 동문 참석시 2인 5만 원, 3인 이상이면 10만 원권 상품권 증정(팀)과 모녀/모자 동문 참석시에도 10만 원권 상품권을 증정(팀)한다.
학창시절 사진을 소장하고 참석한 동문은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추억의 사진 이벤트’를 진행하며, 동문 3인 이상 함께 참석하면 스타벅스 3만 원 상품권을 증정(팀)하는 ‘손에 손잡고 커피마셔요’ 이벤트가 있으며, 가장 많은 동문을 초대한 동문에게는 10만 원의 신세계 상품권이 기다리고 있는 ‘베스트 동문상’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총동문회는 추억을 담은 공연과 무대, 즐거운 게임과 퀴즈 이벤트, 푸짐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는 경품 추첨 및 옛 추억을 떠올리며 다시 걸어보는 학교 투어가 동문들을 기다리고 있다.
황정희 파주 광일중·파주여고 총동문회장은 “파주의 명문사학 반가운 광일중·파주여고 동문을 뵙게 될 날을 손꼽아 기다린다”라며 “동문들이 즐겁고 추억을 만들어 갈 만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선후배 동문들의 참여가 곧 서로의 삶에 힘이 되는 따뜻한 울타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pajusidae@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