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젠개발, 파주소방서에 화재경보기 384개 전달

입력 : 2023-12-05 11:44:26
수정 : 2023-12-05 11:44:26

좌측(파주소방서장 정찬영), 중앙(아르젠개발 대표이사 이건호), 우측(경기북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읠 열매 회장 권인욱)과 사랑의열매 임직원 및 소방정책자문위원들이 참석해 화재경보기 기증식을 가졌다. 사진/파주소방서 

[파주시대 이종석기자]= 파주소방서(서장 정찬영)는 지난 12월 1일 화재경보기 물품 전달식을 파주소방서 회의실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파주 관내 ㈜아르젠개발 대표이사 이건호와 경기북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이하 사랑의 열매) 권인욱 회장과 함께 사랑의 열매 임직원이 함께 참석했다.

이건호 대표이사는 사랑의 열매를 통해 300만 원 상당의 화재경보기를 384개를 파주소방서에 전달하게 된다. 

기증된 화재경보기는 경기북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운영하는 사랑의 열매와 파주소방서를 통해 파주시 관내 기초수급대상자, 홀몸어르신, 장애인 등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이 같은 나눔을 지속 마련해 어려운 이웃들과 항상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권인욱 사랑의 열매 회장은 “파주시 취약계층 주민들의 안전한 삶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기증자의 뜻을 받들어 전해주신 화재경보기는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정찬영 파주소방서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사랑을 전하시는 사회공헌사업 활동가에게 존경을 표하고 파주시 재난취약계층 주민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