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김포양주건설사업단, 파주읍에 성금 300만 원 기탁

입력 : 2023-11-21 12:58:06
수정 : 2023-11-21 12:58:06

[파주시대 박연진기자]= 한국도로공사 김포양주건설사업단 직원들이 마련한 소중한 성금을 파주읍에 기탁했다.

20일 한국도로공사 김포양주건설사업단은 파주읍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동절기 대비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성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도로공사 직원들이 겨울철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들을 위해 직접 성금을 모아 전달했으며, 기탁 받은 성금은 겨울철 안전에 취약한 어르신들에게 전해지며, 동절기 난방비 지급과 월동 물품 및 생필품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함진규 대표는 “다가오는 동절기를 대비해 주위에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안전하게 지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직원들과 함께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며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창우 파주읍장은 “파주읍에 따뜻한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따뜻한 온기를 담은 성금은 필요한 대상자들 위해 사용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한국도로공사 김포양주건설사업단은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또한 동절기 대비 기부소식이 알려지면서 민간업체와 단체의 후원도 잇따르고 있어 파주읍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