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호수유치원, 이웃사랑 나눔바자회 개최
수익금 전액 초록우산에 전달
입력 : 2023-11-03 21:33:34
수정 : 2023-11-03 21:33:34
수정 : 2023-11-03 21:33:34
[파주시대 배윤경기자]= 가온호수유치원(원장 김보경)은 지난 3일, 나눔바자회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 전액을 초록우산 경기북부지역본부(본부장 이영균)에 전달했다.
이번 이웃사랑나눔바자회는 연 1회 학부모와 함께하는 바자회 행사로서,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방법’에 대한 이해를 도와 영유아의 올바른 성장에 도움을 주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개최됐다.
이 뜻에 호응하듯, 학부모들도 아이들에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의 의미에 대해 이해하고 현장에서 모금에 동참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나눔바자회는 원생 뿐 아니라 학부모와 교직원들까지 한 뜻으로 힘을 모아 준비하고 진행했으며, 행사 당일에는 지역사회 주민들까지 참여해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됐다고 한다.
이번 나눔바자회를 통해 전달한 후원금은, 지역 내 어려운 아동과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행사를 주최한 가온호수유치원 김보경 원장은 “나눔바자회 수익금 전달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어려운 이웃을 돕고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것을 배웠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사업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초록우산 이영균 경기북부지역본부장은 “파주가온호수유치원의 나눔이 지역사회 어려운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큰 보탬이 됐다”며 “보내주신 후원금은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값지게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