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읍 지역사회보장협, 4000만 원 상당 후원 물품 전달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통 큰 기부

입력 : 2022-12-12 11:32:19
수정 : 2022-12-12 14:44:26

법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법원읍 이장단협의회

대한적십자사 법원봉사회

[파주시대 김영중기자]= 법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두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통 큰 이웃사랑을 펼쳤다. 

법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9일 관내 취약계층을 비롯 이웃돕기 후원물품을 전달, 따뜻한 정을 나누는데 앞장섰다.

이날 후원물품 기부현장에는 이 지역 출신 이성철 파주시의회 의장이 참석해 사회단체 회원들을 격려했다.

특히 이번 후원물품은 도미솔김치(대표 박미희)에서 3300만 원 상당의 도미솔김치표 만두를 기부했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쌀 4㎏ 300포(400만 원 상당)와 김치 250박스(600만 원 상당)를 법원읍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날 전달된 김치를 비롯 만두와 쌀은 법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과 이장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장애인자립위원회, 적십자 법원봉사회, 여성의용소방대 등 회원들의 참여로 법원읍 관내 어려운 이웃에 전달됐다.    

김두현 위원장은 “후원해 주신 도미솔김치 박미희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라며 “따뜻함이 함께 베어있는 이번 후원물품 전달로 어르신들의 행복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추운 겨울 온기가 함께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조윤옥 법원읍장은 “물품을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수백가구에 직접 전달해주신 관내 사회단체 여러분께도 거듭 감사드린다. 본격적으로 다가오는 추운 겨울에 건강하게 잘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