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길 거리 가득했던 운정3동 주민화합체육대회

주민과 아이들이 함께한 즐거운 축제 한마당 잔치

입력 : 2022-10-09 20:55:05
수정 : 2022-10-10 22:21:57



[파주시대 박연진기자]= 운정3동 체육회(회장 류재민, 사진)은 지난 8일 운정건강공원 다목적 운동장에서 생활 속에서의 체육을 통한 건강증진과 주민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2022 운정3동 주민화합 체육대회」를 개최, 성황을 이뤘다.   

이날 체육대회에는 김경일 시장과 윤후덕 국회의원, 이용욱 경기도의원, 박신성·최창호 시의원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으며, 지역단체장 및 주민 500여명이 참여했다. 

7번째 맞이하는 주민화합체육대회는 운정3동 주민과 아이들이 함께하는 즐거운 축제의 한마당을 준비했다. 체육행사는 합심하는 마음이 우선되는 종목으로 선정했고 아이들을 위한 그림그리기 대회로 진행했다. 

식전행사로 숲속어린이집의 아이들 댄스, 치어리딩 협회의 치어리더 공연과 이어진 개회식에서는 대회사, 축사, 선수대표 선서 등으로 주민화합체육대회의 막을 올렸다. 

특히, 축하공연에서 써니(방송댄스)를 선보였는데 주민들로 구성된 50여명의 팀으로 한달 보름전부터 연습에 들어가 이날 멋진 공연을 보여주며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한 주민들은 공굴리기, 족구, 여성승부차기, 신발양궁, 그라운드골프, 훌라후프, 사다리달리기 등 다양한 경기에 참여해 화합을 다지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류재민 체육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올해로 7번째 맞게 된 주민화합 체육대회는 운정3동 모든분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축제의 한마당이다. 동민의 화합과 결속을 위한 오늘 행사는 이웃과 함께 그리고 자라나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체육대회와 그림그리기 대회로 구성했다”면서 행사를 위해 큰 힘을 보태준 운정3동 직원들과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경일 시장은 “오늘 행사는 운정3동 주민의 화합과 이웃 간의 정을 나누는데 의의가 있는 만큼 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