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읍, 주민 화합체육대회 성료

어르신 안전 위해 셔틀버스 운행

입력 : 2022-10-09 20:50:45
수정 : 2022-10-09 20:50:45


[파주시대 배윤경기자]= 파주읍체육회(회장 장기정, 사진)는 지난 8일 향양리 체육공원에서 파주읍 체육발전과 주민화합의 장인 ‘2022 파주읍 법정리 화합체육대회’를 개최한 가운데 성료했다.

이날 향양리체육공원에는 장기정 체육회장을 비롯 김경일 파주시장, 박정 국회의원, 이성철 파주시의회 의장, 안명규 경기도의원, 파주시의원, 파주읍 기관단체회원 및 등 7개 법정리 주민 등 600여명이 화합을 다졌다.

대회는 연풍리, 부곡리, 향양리, 파주리, 백석리, 봉암리, 봉서리 주민들이 참여해 큰공굴리기,  훌라후프, 신발던지기, 제기차기, 다트던지기 등 주민들이 화합하는 경기로 진행됐으며, 인기 프로그램인 주민 노래자랑이 펼쳐져 숨은 끼를 보여줬다. 

특히, 파주읍체육회는 더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고 어르신들의 안전을 위해 셔틀버스 운행을 비롯 참여자 모두에게 선물이 돌아갈 수 있도록 많은 상품을 준비했다.

장기정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농번기 철인데도 바쁘신 가운데 법정리 주민 여러분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백골난망이다. ‘스포츠로 하나되고 행복해지는 건강한 파주읍을 만들자’라는 슬로건 아래 앞으로도 주민 여러분의 화합과 건강한 여가생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면서 “오늘 체육대회를 계기로 지역 발전은 물론이고 읍민 모두가 화합할 수 있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식전행사로는 주민자치프로그램 라인댄스를 비롯 연풍초교 밴드 공연, 파주중학교 모둠북 공연, 허순무 전 읍장의 섹소폰연주, 파주읍 체육발전에 공이 큰 주민에게 파주시장, 국회의원, 파주시의회의장, 체육회장 상 등을 수여했다.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