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황토한지 이용 100% 국산 원자재로 생산한 2D 한지마스크

‘플레버 스프레이’… 코로나19, 과일·야채 등 99.99%의 뛰어난 세정력과 살균

입력 : 2021-11-17 16:40:01
수정 : 2021-11-17 20:24:07

황토환지 2D 마스크 3~7세 미취학아동용

황토한지 2D 마스크 성인용

[파주시대 김영중기자]= 정부의 위드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 전환 방침에 따라 변화되는 상황에 지역경제도 조금씩 활력을 되찾아가고 있는 가운데, 2년여 전 발생한 코로나신종바이러스(코로나19) 발병으로 이제는 마스크가 일상화 됐다.

그러나 한 때는 마스크 제조사가 우후죽순으로 생기는 현상도 있었지만 지금은 반대로 마스크 제조사들이 줄도산으로 폐업하는 기업들도 많다.

누구는 마스크 공장을 운영하면 이미 한물간 사업을 왜 하느냐 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이와는 반대로 최근 국내최초 황토한지를 이용한 100% 국산 원자재로 생산한 마스크를 판매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사회적기업 ㈜케이에스에프엔지(대표 김숙아, 김춘광)의 행보가 주목된다.

KAS(케이에스)마스크로 통신판매업(인터넷)에 나선 ㈜케이에스에프엔지는 2D 황토한지를 이용한 마스크(새부리형)를 개발, 지난 추석 명절에 선물셋트로 처음 공개한 것이 현재는 상당한 인기를 얻으면서 판매에서도 탄력을 받고 있다.

기본적인 덴탈 마스크를 비롯 kf-94와 케이에스 황토한지 2D 마스크사용자들의 후기를 들어보면 이구동성으로 쾌적하고 편안한 숨쉬기와 1주일여를 사용해도 처음 사용한 느낌과 비슷하다는 것이다. 

kf-94, 90, 80 등의 숫자는 차단율을 말하는데 ㈜케이에스에프엔지에서 출시한 케이에스 황토한지 2D 마스크는 99%를 차단시키는 효과를 시험성적서를 통해 알 수 있었다. 

케이에스 황토한지 2D 마스크는 향균, 탈취, 방사율 등 우수한 제품의 기능성은 한국원적외선협회에서 검증받은 시험성적서가 뒷받침하고 있다.   

어르신들에게는 통기성이 숨쉬기가 더할 나위 없이 편한 제품으로 최근에는 지역 내 농협에서도 맞춤형 선물셋트로 주문이 들어오고 있고 요양원, 요양병원에서도 많이 찾고 있는 제품이다.

물론 위생상 느낌은 다르겠지만 그만큼 편하고 황토한지가 가지고 있는 특성이 효과를 본다는 것으로 풀이되며, 황토한지의 우수성을 입증하는 셈이다. 4중구조의 견고함과 피부 저자극성,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고 있다.

케이에스 황토한지마스크 (2D)의 여러 제품중 3~7세 미취학아동용으로 코럴핑크, 민트, 옐로우, 핑크, 스카이블루 색상의 어린이(키즈용)가 좋아하는 스타일도 생산하고 있다. 

또 청소년~작은체형의 성인여성용으로 베이지, 코럴핑크, 라이트퍼플, 민트, 네이비 색상이 있고 얼굴이 큰 특대형, 보통사람의 대형 스타일의 마스크와 색상은 특대형, 대형에 준하고 있다. 구매는 1000장 단위 및 100매 단위에서 수십매까지도 가능하다. 

플레버 스프레이

● 코로나19 살균 및 과일/야채 세정 등에도 뛰어난 살균력을 자랑하는 ‘플레버 스프레이’
여기에 더해 KAS(케이에스) 코로나19 방역을 승리로 이끄는 플레버 스프레이를 개발해 기존 염소계(락스류)보다 살균력이 약 5배 강하며 오존에 이어 가장 강력한 플레버의 원료를 이용한 99.99% 살균·소독·탈취가 가능한 스프레이 판매 시장에 뛰어들었다.

플레버의 원료는 세계보건기구(WHO), FDA(미국식품의약청), EPA(미국환경보호청), EU(유럽연합), KFDA(식품의약품안전청), 환경부, 농림식품수산부에서 검증된 것으로 안정성도 담보로 하고 있다.

더해 산소계 소독제인 순수 CIO2는 유기물과 반응해 유해한 발암물질을 생성하지 않고 부산물이 전혀 남지 않아 발암물질 생성이 없고 살균 후 빛과 공기중에 자연 분해되는 친화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인 방향제 탈취제처럼 강한 향으로 냄새를 덮은 일시적인 마스킹 방식이 아닌 원인 물질을 직접 산화시키거나 파괴해 무취상태로 만들어 탈취력 또한 뛰어나다.

또한 코로나19, 대장균, 살라넬라균, 비브리오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9% 살균 효과를 입증하는 시험성적과 탈취시험성적서, 안전기준 적합확인 신고증명서, 식품첨가물 품목제조 허가를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강추하고 싶은 제품은 어느 공간에서도 사용하기 손쉬운 반자동 스프레이다. 일반 스프레이가 아닌 반자동 스프레이를 채택해 힘들이지 않고 적은 힘으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일정규모의 밀폐된 공간에서는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반자동 스프레이에 장착해 사용하는 350mL 용액을 비롯한 이용자에 따라 300mL, 1000mL, 4L, 18L의 리필 용량도 출시했다. 

가격도 저렴하다. 원료, 기계 포함 5~만 원에 최초 구입 이후에는 용액만 따로 구매해 사용하면 되는데 가격은 용기 한통에 1만 원의 비용만 들어간다. 제품은 전기식이 아닌 휴대폰 충전기 C타입으로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사용공간도 다양하다. 사무공간, 학업공간(도서관, 도서실, 학원 등), 차량내부, 유아용품(장난감 등), 집안 내부, 화장실 악취제거 및 살균 등 강력한 산화력으로 세균의 세포막을 파괴, 붕괴시켜 원인물질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재번식이나 내성균을 차단하는 살균력이 있다.

과일/야채 세정 등에도 뛰어난 살균력을 자랑한다. 식품첨가물 허가 제품인 플레버를 이용하면 식중독의 원인인 살라넬라균 및 황색포도상구균을 99.99% 살균해 안전하게 식품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식품의 부패방지, 신선도 기간의 증대 효과를 통해 편리하게 식품을 보관할 수 있다. 

또한 기체 형식의 살균제로 포에버만의 차별화된 기술로 탄생한 신개념 살균탈취제로 제품사용 시 플레버 원료 액체와 포에버가 개발한 파우더가 합쳐져 겔 형태로 변환되는 플레버 원터치 살균제는 지름 약 5.2cm 높이 약 11cm의 콤팩트한 원기둥형태의 디자인으로 차량내부, 냉장고, 신발장 등의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통과만 하면 살균되는 똑똑하고 안전한 비대면·비접촉 출입구형 방역 게이트는 다중시설 입구 설치로 게이트 앞에 서는 순간 비대면 방식으로 통행자를 감지해 약 36,000명의 출입 기록과 체온을 데이터화 해 저장하고 이를 통해 감염경로를 추적할 수 있다.

상단 2개, 좌우 4개 총 6개의 노즐에서 안개 미스트 형식의 살균제가 분산돼 몸 전체를 빠르게 살균, 소독을 진행해 주는 효과가 있다. 

김춘광 대표는 “플레버는 살균, 소독, 탈취, 야채·과일의 세정까지 한번에 처리할 수 있는 원웨이 살균제이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설계로 누구나 방역을 실행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의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파주읍 돈유1로 38 
대표 : 김춘광 · 김숙아
대표전화 : 1522-9299, 010-5875-0978 인증
네이버창 : 케이에스 마스크
주문 e-mail : kas_mask@naver.com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