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최대 복합 레저시설 ‘금강산랜드 워터파크’ 새단장

“행복한 휴식과 즐거운 레저, 그 소중한 가치를 만들어 갑니다”

입력 : 2019-07-23 22:18:22
수정 : 2019-07-23 22:18:22



지하 1020m 게르마늄 광천수 모든 시설에 공급
다양한 편의시설 갖추고 품격 높은 서비스 제공

여름을 맞아 가족 물놀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지난 6월 28일 새 단장을 마치고 오픈한 파주 최대 규모의 복합레저시설인 소디프 금강산랜드워터파크가 최적일 것이다.

6만6700m²(약 2만200평) 규모로 실내 및 야외 물놀이장을 갖추고 있어 접근성이 좋아 파주시민뿐 아니라 수도권 지역 방문객들에게 올 여름휴가처로는 이곳에서 만끽해도 무방할 것으로 보인다.

소디프 금강산랜드는 ㈜소디프바앤에프와 ㈜소디프비엠티가 공동으로 지난 2015년 3월 금강산랜드를 인수해 새롭게 출발했다.

특히, 대규모 부지에 다양한 레저 시설과 편의시설을 갖추고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짧은 시간에 복합 문화 레저 파크로 입소문이 나있다.

금강산랜드의 워터파크는 슬라이드, 유수풀, 파도풀 등의 엑티브한 설비를 갖춘 야외 워터파크와 유아용 풀장과 성인용 풀장을 겸비한 실내 워터파크로 구성돼 가족 친구, 연인들이 소중한 추억을 담아갈 수 있도록 성심껏 준비했다.

특히 지하 1020m에서 풍부하게 공급되는 게르마늄 광천수를 모든 시설에 공급해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보다 건강하고 안락하게 휴식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야외에는 워터 슬라이드(매시 정각∼30분)와 함께 유수풀 튜브, 파도풀(매시 30분∼정각) 은 쉴 새 없이 물놀이가 가능하다.

또한, 수목이 울창하고 잔디밭이 넓어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는 동안 보호자들은 시원한 나무 그늘에서 꿀맛 같은 휴식을 만끽할 수 있고 바로 옆 인도어연습장에서는 하루 종일 눈부심 없이 시원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소디프 금강산랜드에서는 글램핑장, 골프연습장 등 레저와 유치부와 초등부 체험 프로그램이 있어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올해 새로 개장한 글램핑장은 천연 잔디위에 펼쳐지는 새로운 최고의 시설로서, 자연과 함께하며 가족 및 연인에게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의 시간을 담을 수 있다.

골프연습장은 1층 24타석, 2층에 24타석, 총 48타석이 북향으로 조성돼 하루 종일 최적의 환경에서 편안한 연습이 가능하고 넓은 주차공간도 완비돼 있어 보다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워터파크 내에 취사 가능한 바비큐존도 조성돼 있어 잔디 위 야외 테이블에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고 음식을 자유롭게 해먹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앞으로 진행 될 체험장 계획에 있어서는 스토리텔링과 함께하는 장단콩 초콜릿체험은 파주지역 특산물인 장단콩을 사용해 직접 만들어 보는 초콜릿 체험과 함께 파주시의 역사와 문화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 주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1일 농부체험, VR(가상현실)체험, 음식문화(피자)체험하기, 애완크랩 전시체험, 그리고 특별이벤트로는 종이접기, 마술, 인형극 등은 아이들에게 흥미를 더해줄 것으로 이 또한 프로그램을 준비중이다.

파주 금강산랜드 워터파크 개장 시간은 오전 10시∼오후 5시이며, 입장권은 네이버 및 소셜 커머스, 오픈 마켓(쿠팡·티몬·위메프 등)에서 예약과 구매를 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계층의 고객들을 위해 할인 행사도 하고 있다.



▷36개월 미만 소아(의료보험증 지참) 무료 입장 ▷여름생일자 동반1인 30% 할인 ▷6~9월 생일자 신분확인 증빙서류 지참 ▷국군장병 1+1할인 ▷학생 및 커플 25% 할인 ▷파주/고양시민 대인 50% 할인, 소인 40% 할인(신분증지참) ▷장애인, 국가유공자, 경로우대(65세이상) 40% 할인 ▷파주 LG 디스플레이 사원증 지참시 동반 3인 40% 할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요금표는 홈페이지 참조)

소디프 금강산랜드 관계자는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는 품격 높은 레저 공간을 조성해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는 최고의 공간으로 도약하기 위해 서버스를 강화하고 다양한 시설을 추가로 도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소디프 금강산랜드는 개장 전 워터파크 임대인들과의 명도소송 등 심한 갈등도 있었으나 기업 오너의 기업가 정신으로 임대인들에게 최소의 피해로 구제했다는 평과 함께 상생의 길을 결정했다.

앞서 소디프 금강산랜드는 전 금강산랜드를 2015년 회사 인수 후 경영상 위탁운영을 맡겼었는데 전 사업주의 사기 행각으로 임대인들이 거리로 내몰리게 될 위기에 심한 고통을 받고 있을 때 임대인들의 ‘우선 입점 방침’을 정하고 궁지에 몰린 임대인들과 함께하기로 해 주위의 귀감을 사기도 했다.   

김영중 기자 stjun0100@hanmail.net

주소 : 파주시 월롱면 도감로 130(위전리 89-1) 금강산랜드
TEL : ☎ 031-945-2500, 949-6606
 
http://www.금강산랜드.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