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기부 문산읍체육회 신임회장 취임

“여러분의 소중한 말씀 귀담아 듣겠다”

입력 : 2018-12-13 23:07:30
수정 : 2018-12-13 23:07:30


▲ 성기부 신임회장



▲ 9년만에 임기를 마친 원성호 이임회장





문산읍 체육회 성기부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지난 13일 문산읍 소재 프리마루체에서는 원성호 이임회장을 비롯 성기부 신임회장, 박완재 문산읍장, 읍면동 체육회장, 내·외빈, 회원, 관계자 등 150명이 참석해 ‘2018 문산읍체육회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이 개최됐다.

이 자리에서 원성호 이임회장은 “지난 9년 동안 회장의 중책을 맡고 있으면서 체육회가 어떤 성과를 냈고 무엇을 했는가가 중요한게 아니라, 모든 일들이 주민분들과 함께했고, 기관 및 사회단체의 지지와 도움이 없었다면 이룰 수 없는 일들 이였기 때문에 이 자리를 빌려 저희 체육회를 성원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소회를 밝혔다.

이어 성기부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오늘 회장으로 취임하면서 전과 마찬가지로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따뜻한 배려를 기대하겠다”며 “여러모로 부족한 점이 많이 있지만, 단체장님과 주민 여러분들의 지도편달을 받아가며, 우리 체육회 회원들과 함께 문산읍의 발전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또한 “문산을 사랑하고 책임과 의무를 다하며 체육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해 항상 여러분의 소중한 말씀 귀담아 듣겠다”면서 “여러분이 문산읍 체육회의 진정한 주인으로서 항상 애정을 갖고, 문산읍의 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문산읍체육회는 박완재 문산읍장에게 100만 원의 불우이웃돕기 성금 쾌척에 이어 체육발전에 기여한 회원에게 파주시장 표창(조규원, 유세열), 국회의원 표창(최정윤), 파주시의회 의장 표창(이미용)을, 원성호 이임회장에게는 공로패를 수여했다.
    
김영중 기자
stjun01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