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호! 신나게 달려요~~~

문산 주민자치위 얼음썰매장 개장 인기

입력 : 2014-01-19 21:47:47
수정 : 2014-01-19 21:47:47

야호! 신나게 달려요~~~
문산 주민자치위 얼음썰매장 개장 인기




문산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유각)는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지난해 12월 28일 문산행복센터 인근에  2.000m2 규모의 ‘얼음썰매장’을 개장해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얼음썰매장은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겨울철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기회와 컴퓨터, 스마트폰을 이용한 게임 등에 빠져 있는 자녀들의 겨울방학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게 조성했다. 특히, 주민들의 개장문의가 빗발쳐 서둘러 개장했다는 후문이다.

얼음썰매장에는 눈썰매와 얼음썰매를 준비해 운영중에 있으며, 주민자치위원들이 손수 준비한 떡볶이, 오뎅, 컵라면을 비롯한 다양한 먹거리를 마련해 썰매장을 이용하는 어린이들과 학부모에게 맛있는 간식꺼리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쉼터도 200여만원의 비용을 들여 사방을 비닐로 둘러싸고 강추위에도 따뜻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신나게 얼음판을 지치는 자녀들을 기다리고 있는 어른들에게도 좋은 장소가 되고 있다.
  
행사를 주관한 최유각 주민자치위원장은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멋진 추억과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썰매장을 개장했다”며 “따뜻한 쉼터와 먹거리도 마련돼 있어 하루에도 어른, 아이 수백여명이 이용하는 유명 장소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얼음썰매장 입장료는 1천원, 대여료는 3천원으로 썰매 반납시에는 1천원을 환불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