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현면주민자치위원장 이호범씨 취임

입력 : 2014-01-08 09:22:39
수정 : 2014-01-08 09:22:39

탄현면주민자치위원장 이호범씨 취임
"면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




“앞으로 재임기간 동안 겸손한 마음가짐으로 면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무엇이 탄현 발전을 더욱 위하는 길인가 만을 생각하며 힘껏 일하겠습니다” 이호범 신임 위원장의 취임일성.

지난 3일 탄현면사무소 회의실에서는 3대 신덕현, 4대 이호범 탄현면 주민자치위원장의 이취임식이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윤후덕 국회의원을 비롯한 박완재 탄현면장, 권대현 시의원, 최유각 파주시주민자치연합회장, 탄현지역 사회단체장,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해 격려와 취임을 축하했다.

이호범 신임 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선후배님들의 가르침과 염원을 마음에 품고 살기 좋은 탄현을 만드는데 힘써 봉사하는 삶을 꿈꿔 왔으나, 부족하지만 주민자치위원장의 이름과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해 준 모든 분들의 뜻에 어긋나지 않고 늘 처음의 마음가짐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임하는 신덕현 위원장은 “재임 기간중 열의를 다해 달려왔으나 때로는 미흡하고 실망스런 부분도 있었으리라 생각하지만 늘 적극적으로 지원해주고 애정과 관심에 보람된 2년을 보낼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호범 신임 주민자치위원장은 1960년 탄현면 출생 문산초교, 문산북중, 중앙고등학교, 인천전문대를 졸업했다. 2008년 탄현면 농업경영인회장, 2010년 경기JC 특우회장, 2013년 한국JC 특우회 사업위원장 등을 역임했으며, 제1기 주민자치위원회 사무국장을 시작으로 다양한 행사와 사업들을 주도적으로 이끌어 오는 등 주민자치활성화에 기여한 바가 크며, 이를 바탕으로 제4대 탄현면주민자치위원장에 선출돼 활동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