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JC 40주년 창립기념식 및 청년대상 시상식 열려
“청년의 열정과 패기 미래로 도약하는 파주JC”
수정 : 2017-10-14 19:58:43
“조국의 미래는 청년의 책임”이라는 대명제를 가슴에 담고 행동으로 옮기는 파주청년회소(회장 이종석 이하, 파주JC)가 지난 13일 파주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제40주년 창립기념식 및 청년대상 시상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이종석 회장을 비롯 김준태 부시장, 김동규·최종환·한길룡 도의원, 안명규·박찬일·손배찬·윤응철, 김양한 민주평통파주시협의회장, 이장성 NH농협 파주지부장, 이용승 대만삼협JC 회장, 신동철 특우회장, 김형철 지구회장 경기도 지역 회장, 역대회장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시상식에서 최우수 회원상에는 이상호 회원에 이어 대외 표창으로는 파주시장상 방정빈, 국회의원상은 최동열·최용석, 파주시의장장 고현철, 파주경찰서장 송재우, 파주소방서장 한영희 회원 등 23명이 수상했다.
“청년의 열정과 패기 미래로 도약하는 파주JC” 슬로건으로 대외적인 활동을 펴고 있는 이종석 회장은 40주년 발간사를 통해 “이제 지난 40년을 뒤로하고 새로운 40년을 향해 나아갑니다. 우리는 지금 분명 선도적인 JC인”이라며 “그러나 자긍심을 갖고 자만하지 말고 우리의 작은 실수도 수정하고 보완해 진정한 파주JC인으로써 지역사회의 발전과 국가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헌신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파주청년회의소는 파주시 신년인사회 개최를 시작으로 청소년을 위한 코스모스가요제, 청소년상담지원센터 운영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김영중 기자 stjun01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