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파주시(을)’, 대선 출정식 및 주요당직자 임명
현충탑 참배에 이어 20여명 임명장 수여
수정 : 2017-04-16 00:12:02
▲15일 자유한국당 파주시을 김동규 지역위원장이 주요당직자와 함께 대선 필승을 위한 출정식을 갖고 현충탑에서 분향하고 있다.
▲15일 자유한국당 파주시(을) 김동규 지역위원장은 박명성<왼쪽>,곽순용<오른쪽>을 부위원장 임명과 함께 운영위원, 직능위원장 등 주요당직자 20여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자유한국당 파주시을 지역위원회가 오는 17일부터 시작되는 제19대 대통령선거 본격 행보에 앞서 필승을 다지는 대선출정식 및 주요당직자에 대한 임명장을 수여했다.
15일 자유한국당 파주시을 지역위원회(위원장 김동규)는 아동동에 위치한 현충탑에서 김동규 지역위원장을 비롯 이평자 시의장, 박재진 시의원, 박희준 시의원, 곽순용 부위원장, 책임당원 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자유한국당 대선 필승을 보고하는 참배식을 거행했다.
참배후 인사말에서 김동규 위원장은 “사랑하는 당원 동지 여러분이 함께 참배를 통해 필승을 다짐을 했다. 당이 많이 어려울 때 당을 지켜준 당원분들을 위해 대선 승리로 보답하겠다. 또 보수의 힘인 자유한국당은 앞으로 힘차게 나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동지들이 힘을 모아주신 것 만큼 당협위원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내비치며 대선 승리를 위한 필승을 다짐했다.
이와 함께 지역위원회 사무실(시청사거리)에서는 부위원장 곽순용·박명성, 조직총괄 본부장에 심광용을 비롯 운영위원에는 임용철·추영석·조원희·백영숙·박명희·박영학·이경희·정중근씨를, 직능위원장인 나눔봉사위원장 곽성희, 교육혁신위원장 정호진, 문화예술위원장 박재홍, 교통정책위원장 윤우석, 산악회장 윤복길, 다문화정책위원장 조윤희, 홍보SNS위원장 오미라 등 20여명의 주요당직자와 운영위원, 직능위원장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후 자운서원으로 이동해 이이 율곡과 사임당 묘를 참배하며 새롭게 출범하는 자유한국당 파주시 당원협의회의 개혁을 통한 올바른 정치인의 의미를 되새기기도 했다.
한편, 자유한국당 파주시(을)에는 김동규 당협의원장(現 경기도의원)을 중심으로 이평자·박재진·박희준 시의원(비례대표)과 파주시(갑)의 정성근 당협의원장을 중심으로 김병수·나성민· 손배옥 시의원 등 총 6명이 활동 중이다.
파주시(을) 지역구의 바른정당에는 당협위원장 황진하 전 국회의원을 중심으로 한길룡 도의원, 윤응철·안명규 시의원 등 총 3명이 활동하고 있다. 파주시(갑) 조직위원장은 조병국 위원장으로 지역구 내 시의원은 없다.
김영중 기자 stjun01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