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마을 파주캠프 동계방학반 참가자 모집

입력 : 2016-11-17 18:17:18
수정 : 2016-11-17 18:17:18




미래사회를 이끌어갈 창의적인 글로벌 인재로서 핵심 역량 배양
다양한 국적의 원어민에게 살아있는 영어를 배우는 국내속 해외연수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이하 파주캠프)는 겨울방학을 맞아 다양한 국적의 원어민교사와 함께하는 각양각색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동계방학캠프’참 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파주캠프의 ‘동계방학 집중캠프’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대상으로 모집하며, 영어실력 향상은 물론 8만5000 평 부지 내 이국적인 환경 속에 마련된 최고의 학습시설에서 해외연수와 같은 효과로 독립심 및 사회성 발달을 겸할 수 있다.

이번 캠프는 1주와 2주과정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캠프기간동안 각국의 문화, 예술, 스포츠 등에 대해 학습하고, 세계 속의 나 자신을 발견함으로써 글로벌 문화의식을 키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2주과정은 세계여행을 테마로 각국의 다양한 유적지 및 박물관, 세계자연유산 등을 알아보면서 직접 여행설계를 통해 세계여행을 간접 체험할 수 있게 구성되었다.

흥미로운 콘텐츠를 통해 영어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는 것이 특징인 파주캠프의 커리큘럼은 미디어(Media), 요리(Cooking), 과학(Science), 드라마(Drama & Music)로 구성된 4가지 전공 영역 외에도 다양한 야외활동, 현장 체험학습 및 영어 뮤지컬 관람 등으로 알차게 짜여 있다.

입소 첫날 진행되는 레벨테스트를 통해 수준별로 15명 이내 반을 편성해 교육효과를 극대화시키며, 국내 1위 급식업체인 LG아워홈에서 균형 있고 영양가 높은 식단을 제공하며, 신선한 제철 과일 등 맛과 영양이 가득한 간식이 제공된다고 한다.

학부모들은 영어마을 홈페이지 내‘자녀에게 쓰는 편지’게시판을 통해  자녀들과 소식을 주고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커뮤니티 내 글과 사진을 통해 참가자들의 생활 모습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파주캠프는 정부로부터 공인된(청소년 활동 인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캠프 곳곳 설치된 CCTV를 통한 24시간 상황실 모니터링 시스템과 숙소마다 상주교사를 배치해 주·야간 항시 학생들의 안전이 보장되며, 환자 발생 시 캠프 내 양호실과 인근 병원으로 즉시 후송 가능한 안전한 캠프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경기도는 소외계층 자녀들을 위한 균등한 영어 교육기회 제공을 위해 이번 방학캠프에도 적극적인 지원을 하며, 해당 학생들은 관련 서류 제출을 통해 캠프 무료 참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주캠프의 방학집중 프로그램은 2006년부터 시작해 지난해 2015년까지 초·중등학생 10,000여명의 수료자를 배출했으며, 지난 10년간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뢰도와 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english-village.or.kr) 또는 콜센터(1588-0554)로 확인 할 수 있으며 현재 선착순 모집 중에 있다.

파주시대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