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상의, 등반대회 및 봉사위원회 발족

임직원 단합 등 회원사 간 교류...소외계층 지속적 발굴 지원

입력 : 2016-04-15 21:10:06
수정 : 2016-04-15 21:10:06


▲파주상공회소 장동문 회장



▲파주상공회소 봉사위원회 박한진 위원장



▲봉사위원회 위원 위촉

파주상공회의소(회장 장동문)는 지난 14일 제4회 등반대회를 겸한 파주상의 산하 봉사위원회 발대식을 파평면 소재 동화힐링캠프에서 개최했다.

회원 친목도와 정보교류 활성화를 위해 이날 개최된 행사에는 장동문 회장을 비롯 최영실 시의원, 김찬호 파주시 기업지원과장, 이종명 파주세관장, 이장성 NH농협지부장, 이형식·박한진 부회장, 심면섭·한용택 상임의원, 회원 및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해 등반대회를 통한 회원간 화합을 다졌다.

등반대회는 동화힐링캠프를 출발, 율곡수목원 둘레길을 통해 수목원 전망대에서 반환해 오는 코스로 1시간 30분가량 진행됐다.

이후 진행된 봉사위원회(위원장 박한진 : 영종하이텍 ) 발대식에서는 위원장을 비롯한 21명의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본격적인 자원봉사 활동 준비에 들어갔다.

박한진 봉사위원장은 발대식 인사에서 “지난해 로타리클럽과 합동으로 집수리 봉사를 통한 소외계층 사람들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서는 지속적인 도움의 필요성이 제기돼 추진하게 됐다”며 특히 “장동문 회장님의 뜻이 간곡해 상임의원회 회의시 정관 보완을 통해 봉사위원회를 구성, 발대식을 갖게 됐다”고 밝혔다.

장동문 회장은 “오늘 봉사위원회 발대는 뜻깊은 자리이다”며 “동화힐링캠프는 장동문 개인의 것이 아닌 어려운 사람들이 필요하다고 하면 언제든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파주시민과 대한민국의 재산으로 영원히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참석자들은 등반대회 후 만찬을 즐기며 각 회원사에서 내어 놓은 다양한 경품추첨 행사를 갖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한편 파주상의 봉사위원회는 격월로 회의를 열어 소외계층 및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어려운 이들을 발굴하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해나기로 했다.

김영중 기자 stjun01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