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청소년육성회 파주지회, 총회 개최

장학금 전달 및 지역어르신 생활비 전달

입력 : 2015-12-20 20:15:59
수정 : 2015-12-20 20:15:59










(사)대한청소년육성회 파주시지회(지회장 문용환 사진 위)는 2015년 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20일 파주읍 봉암리 한 음식점에서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문용환 파주지회장을 비롯 우정자 중앙회장, 박재진 파주시의회 의장, 박찬일·윤응철 시의원, 박정 새정치민주연합 파주을 지역위원장, 조병국 새누리당 경기도당 부위원장, 김태진·정필원 고문, 정재호 환경운동본부 파주지회 본부장 및 초아단(학생봉사단), 회원 등 70여명이 모인 가운데 ‘(사)대한청소년육성회 파주지회 총회 및 송년의 밤’이 개최됐다.

이날 지회는 박수찬·조규영·김진성 3명에 대한 이사 위촉식에 이어 아름다운 희망나누기 전달식에서 문산읍에 거주하는 김00 어르신께 생활비 100만원, 중앙회에서는 초아단 하00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문용환 지회장은 “올해는 그 어느때보다 회원들과 초아단의 많은 활동에 힘입어 두보세보 업그레이드 됐다. 우리들의 청소년들을 위해 주·야를 가리지 않고 그들이 유해환경으로 부터 벗어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송년사에 가름했다.

이어 우정자 중앙회 이사장은 “파주지회는 열정적인 활동으로 타 지역에 귀감이 되고 있는 지회로 누군가 할 수 있지만 누구나 할 수는 없다”라며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솔선수범하는 초아단과 회원들께 찬사를 보낸다”라고 말했다.

(사)대한청소년육성회 파주지회는 국회의원표창에 장치업, 조준길 회원이 파주시의회 의장상은 민영화, 문성현 경기매일신문 이사장상에는 임재환, 김태진, 박병진 회원에게 각각 수여하고 노고를 치하했다.

한편 (사)대한청소년육성회 파주지회는 초아단 학생들과 매주 야간 유해업소를 방문해 청소년보호 및 계몽 활동, 청소년 등하교 지킴이, 자연보호활동, 복지시설 방문 등 자원봉사를 펼치고 있다. 


정승모 기자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