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현면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세대와 권역 아우른 화합의 한마당

입력 : 2025-11-11 16:59:48
수정 : 2025-11-11 17:00:05


[파주시대 이종석기자]= 탄현면민의 화합과 소통을 위한 ‘2025 탄현면민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8일 김경일 파주시장, 박정 국회의원, 김종훈 파주시체육회장, 시도의원을 포함한 400여 명의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체육대회는 면민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건강한 공동체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탄현면을 학군별로 4개 권역으로 나누어 권역별 대항전 형태로 진행됐다.

행사는 대박을 기원하는 박 터트리기 개회 선언과 육군 제1군단 군악대 연주에 맞춘 애국가 제창을 시작으로, 탄현면민과 함께 제9보병사단 30여단, 탄현면 기업인협의회, 탄현농협 등이 함께 참여해 단체전에서는 권역 간 협동심을 겨루는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고, 개인전에서는 세대와 성별을 초월한 면민들의 열띤 참여가 이어졌다.

행사 후반에는 면민 노래자랑이 이어져 면민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열창을 선보였고, 현장의 모든 이들이 하나 돼 박수와 응원을 나누는 진정한 화합의 시간이 됐다.

윤우창 탄현면 체육회장은 “이번 체육대회는 세대와 권역을 넘어 면민 모두가 함께 웃고 즐길 수 있었던 뜻깊은 행사였다”라며 “앞으로도 면민의 건강과 단합을 위해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