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파주 갑 박용호 후보, 후보자등록 완료

"경험과 추진력으로 오직 파주교통의 대혁신을 일으키겠다"

입력 : 2024-03-21 18:44:22
수정 : 2024-03-21 18:44:22


[파주시대 김영중기자]= 박용호 국민의힘 파주시갑 후보는 21일 파주시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파주시갑 국민의힘 후보로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총선 레이스에 돌입했다.

파주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후보 등록을 마친 박용호 후보는 "오직 운정신도시· 교하발전 파주발전을 위해 성과를 내는 진실한 박용호가 되겠다" 며 "겸손하고 진실하게 파주시민들을 찾아뵙고 경청하며 국회의원의 모든 특권 내려놓고 진실된 정치인의 새로운 모습 보여드리겠다" 는 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어 박용호 후보는 "LG최우수연구원, 국무조정실 규제심판위원(전), 대통령직속 청년위원장(전, 장관급) 등의 일을 해오면서 얻은 전문 경험과 추진력을 바탕으로, 시민 여러분들이 체감할 수 있는 파주교통의 대혁신을 일으키겠다"고 강조하며 "제 진심을 시민 여러분께 전달하기 위해 끝까지 노력해 총선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박용호 국민의힘 파주갑 후보는 "오직 운정신도시 교하동 발전"을 위한 ▲3호선 운정연장 예타면제 및 조기착공 ▲GTX-A 운정역~삼성역 조기 개통 ▲GTX-A 운정역 공공성 강화 ▲경의중앙선 출퇴근시 증편 ▲광역·지역(마을)버스 확충 ▲광역도로망 확충 등이다. 특히 광역도로망 확충 ▲외국어고·과학고 유치 및 초등 과밀학교 해소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교육훈련센터 운영 ▲어린이 전문응급병원 및 대형종합병원 유치 ▲파주 문화예술의전당 건립 ▲일자리 창출 및 자족복합도시(명품신도시) 추진 ▲시민 말씀 경청의 날 매달 운영, 의원 특권 철저히 배척 등 12대 공약을 제시한 바 있다.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