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도시관광공사-월롱면이장단과 상생발전협의회 개최
지역과 함께하는 지역상생 발전과 ESG경영 실현 도모
입력 : 2022-09-21 21:54:30
수정 : 2022-09-21 21:54:30
수정 : 2022-09-21 21:54:30
[파주시대 배윤경기자]= 파주도시관광공사(사장 정학조)는 지난 20일 월롱면이장단협의회와의 상생발전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상생발전협의회는 월롱농협조합장과 월롱파출소장을 비롯 23명의 이장단협의회 회원들이 참석하여 상생발전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사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공사사업과 비전소개를 시작으로 환경순환센터, 임진각관광지, 도라산전망대, 제3땅굴, 마장호수 등 사업장 현장 방문에 나섰다.
특히, 월롱면에 위치한 환경순환센터는 지난해 악취로 인한 주민 불편이 있었던 곳으로, 사업장 방문을 통해 시설물 현황 및 공정처리 과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며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아울러, 임진각, 제3땅굴, 마장호수 등 공사에서 운영중인 파주시 대표 관광지를 함께 둘러보면서 지역경제 선순환을 위해 적극 노력하자는데 뜻을 모았다.
상생발전협의회에 참여한 이장단은 “이번 기회를 통해 공사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고, 우리 지역에 자리잡은 공사가 더 크게 발전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정학조 사장은 “오늘 이 자리가 공사와 지역주민과의 상생발전과 화합의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소통의 장을 통해 지역주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지역상생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끝으로 상생협의회의 가교 역할을 맡은 김은숙 월롱면장은 “활력과 정이 넘치는 행복한 월롱이 파주 발전을 견인하는 공사와의 협업을 통해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면장으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