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버스터즈’, 파주장단콩웰빙마루 홍보

파주시 홍보대사 선정, 한-일 다국적 아이돌 그룹

입력 : 2022-09-03 20:07:03
수정 : 2022-09-03 21:23:18

사진/파주장단콩웰빙마루

사진/파주장단콩웰빙마루

[파주시대 김영중기자]= 최근 파주시 홍보대사로 선정된 걸그룹 ‘버스터즈’가 명소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파주장단콩웰빙마루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 특집 방송 촬영을 했다.   

2017년 결성해 파주에 거주하고 있는 걸그룹 버스터즈는 2022년 상큼발랄한 곡 <여름인 걸>을 발표해 인기를 얻으며 활발하게 활동중인 한-일 다국적 아이돌이다. 

파주여고 재학생 4명을 비롯한 광일중 1명 등 10대 소녀 다섯명으로 웹예능 <파주시 with버스터즈>를 통해 파주시 곳곳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파주장단콩웰빙마루를 특집으로 꾸몄다. 

버스터즈는 ‘해스밀래카페’, ‘장단삼백시그니처디저트’ 및 ‘해스밀래더테이블’, ‘장단일미먹방’, ‘해스밀래로컬푸드’, ‘파주특산품’ 촬영을 통해 파주 농산물의 특별함을 누리고 즐기면서 환한 미소를 선사했다.

촬영을 마친 버스터즈는 금릉역 중앙광장을 찾아 상큼발랄 버스킹 공연을 펼쳐 청소년들과 호흡을 같이 했다. 

파주장단콩웰빙마루 김만수 본부장은 “방송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께 파주 최고의 먹거리를 널리 알려내고자 노력하는 친구들의 모습을 보면서 해스밀래의 기운이 더욱 생기발랄해짐을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며 “촬영을 위해 수고해 주신 모든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