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국 파주시장 후보, “시민의 행복 되찾겠습니다”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 “파주가 변해야 대한민국이 변한다”

입력 : 2022-05-06 19:24:12
수정 : 2022-05-06 19:24:12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가 조병국 파주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 "파주를 경기북부지역의 중심도시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출처/조병국 파주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파주시대 김영중기자]= ‘언제나~ 당신편!’ 선거 슬로건으로 파주시민들에게 다가가고 있는 국민의힘 조병국 파주시장 후보가 “오직! 파주시민편에서, 오직! 파주발전만을 위해 일하겠습니다”라면서 “제가 이끌 파주시의 중심은 파주시민의 행복이고, 파주의 행복을 새롭게 설계하고 시민여러분들의 행복을 되찾아 주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6일 조병국 국민의힘 파주시장 후보가 야당동(1046번지 W월드스테이 201호)에 마련된 선거사무실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개소식에는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 김학용·성일종·신원식 등 당내 중진 국회의원들이 참석해 세를 과시했으며, 이재창·권오을·함진규·윤상일·김성수 전 국회의원, 송달용 전 파주시장, 그리고 공정한 경선 경쟁을 펼친 김동규·박재홍·한길룡 후보 등도 참석해 조병국 후보에게 승리를 당부하며 힘을 실어줬다.

이 자리에서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는 “조병국 후보와 ‘원팀’이 돼 첩첩한 군사보호구역을 해제시키고, 지하철 3호선 연장, 제2수도권순환도로(파주-양주 구간) 조기 완공 등을 통해 파주를 경기북부지역의 중심도시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성일종 국민의힘 정책위원회 의장은 “조병국 후보가 시장에 당선되면 기업 CEO 경험을 살려 100년 파주를 건설하는데 필요한 중앙예산을 반드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오랜 우여곡절을 겪고 기회를 잡은 조병국 후보가 반드시 필승하여, 파주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신원식 국회의원은 “조병국 후보의 경험과 경륜이 파주 발전을 위해서 꼭 필요하고 함께 파주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강조했다.

조병국 후보는 “‘파주 행복 건설 7대 프로젝트’를 통해 누구나 살고 싶은 살맛나는 파주를 반드시 실현시키겠다”고 밝히면서 “파주가 많이 발전했고 지금도 발전하고 있다. 그러나 파주시민 여러분들의 꿈과 희망은 커지는 것이 아니라 사라져가고 있는 것이 안타깝다”고 했다.

그런 이유에 대해 “파주가 발전하는 만큼 여러분들의 행복이 커지지 않기 때문이다”라며 “제가 이끌 파주시의 모든 중심은 여러분의 행복”임을 강조했다. 

한편 조병국 후보의 ‘파주 행복 건설 7대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다. 
▲시민 행복지수 올리기 ▲내일이 더 행복한 파주 ▲서울에서 파주를 찾는 교육 혁명 ▲서울을 뛰어넘는 문화예술 도시 ▲서울 출근 30분! 사통팔달 ▲도시와 농촌 상생 ▲사회적 약자 존중 등 핵심공약을 밝혔다.

조병국 후보는 금촌초교, 한양중, 양정고를 거쳐 ▲고려대 정치외교학과 졸업 ▲IBM/LG IBM 이사 ▲여수 세계박람회조직위 상임감사(차관급 예우) ▲국민의힘 파주을 당협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