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조병국 파주시장 예비후보 공천 확정

본선 필승으로 제대로 일 하겠습니다

입력 : 2022-04-29 17:49:35
수정 : 2022-04-30 16:13:43


[파주시대 김영중기자]= 조병국 국민의힘 파주시장 예비후보는 “국민의힘 파주시장 후보로 확정된 것은 오로지 파주시민을 위해 일 하라는 파주시민의 엄중한 명령이다”며 “공정한 경선 경쟁을 펼친 김동규, 박재홍, 한길용 후보들께 감사드리며, 국민의힘이 본선에서 승리하는데 함께 해 주실 것을 간곡히 요청드린다”고 밝혔다.

조 후보는 “파주는 대한민국의 과거, 현재, 미래를 볼 수 있는 유일한 도시이며, 대한민국의 미래 중심지”인데도, “파주가 많은 발전은 있었지만, 파주시민의 꿈과 희망은 점점 더 사라져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리고, 조 후보는 “오직! 파주시민의 편에서, 오직! 파주시민의 행복을 위해 반드시 새로운 파주를 건설하겠다”며 “이번 선거 기간 동안 파주시민 여러분들께 더 낮은 자세로 다가가고 더 가까이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조병국 예비후보는 “국민의힘 당원동지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국민의힘이 새로운 파주의 힘이 될 수 있도록 반드시 필승으로 보답하겠다”고 다짐했다. 

조 예비후보는 ▲‘파주행복지수’ ▲오늘에 만족하기보다 내일이 기대되는 파주 ▲맹모삼천 없는 교육도시 파주 ▲‘파주는 문화와 예술의 도시’ 다시 만들겠다 ▲파주 발전 막는 교통인프라, 막힘없이 뚫겠다 ▲미군반환 공여지 개발, 지체없이 추진 ▲사회적 약자를 존중하는 새로운 파주로 재설계 등 큰 틀에서 7개 공약을 발표했다.

국민의힘 파주시장 후보로 선출된 조 예비후보는 △고려대 정치외교학과 졸업 △IBM/LG IBM. △여수 세계박람회조직위 상임감사 △국민의힘 파주을 당협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