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도시관광공사, 2022 기획공연 시리즈 #2 - ‘OMG 콘서트’

솔가람아트홀에서 펼쳐지는 오페라&뮤지컬 갈라 콘서트

입력 : 2022-04-26 18:56:00
수정 : 2022-04-26 18:56:00


[파주시대 박연진기자]= 파주도시관광공사(사장 정학조)가 오는 30일(토) 오후 4시, 솔가람아트홀에서 오페라, 뮤지컬의 명곡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OMG콘서트’를 개최한다.

2022 방방곡곡문화공감 - PAPA페스티벌 (Paju Artists are in Paju Art center)’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이번 공연은, 오페라 전문예술단체로 지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는‘아르티스타’가 함께 한다. 
   
‘아르티스타’는 이번 공연에서 오페라와 뮤지컬의 주옥같은 명곡들을 각 테마별로 기획하여 선보인다.‘지킬앤하이드’,‘맘마미아’, ‘오페라의 유령’등 이름만으로도 유명한 뮤지컬 대표곡과 오페라 ‘쥬디타’,‘토스카’,‘호프만이야기’의 아리아를 사회자의 친절한 해설과 자막이 함께해 관객에게 쉽고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공사는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각종 공연 및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하며 문화예술을 통한 지역 주민과의 만남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문화향유 권역별 확대추진’을 목표로 지역 특성에 맞는 신규 콘텐츠를 생산해 시민에게 사랑받는 문화시설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 중이다.

정학조 사장은“봄바람 가득 담은 이번 공연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어루만질 수 있길 바라며, 일상의 쉼표와 감동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수준 높은 공연을 기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OMG콘서트’는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파주도시관광공사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