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파주 당동 3억 원대 타운하우스 이안빌리지

전망 좋고 카페 같이 예쁜 집, 서울 진입 30분대

입력 : 2021-03-04 23:35:37
수정 : 2021-03-07 20:48:51

파주 당동 이안빌리지 조감도

파주 당동 이안빌리지 조감도 A 타입

파주 당동 이안빌리지 조감도 B 타입

파주 당동 이안빌리지 조감도 C 타입

[파주시대 김영중 기자]= 임진강을 품은 명품 초대형 단지 입지로 3억 원대 합리적인 가격인 단독형 타운하우스 ‘파주 이안빌리지’가 선착순 분양한다.

요즘 주거트렌드로 숲 세권의 인기와 친환경적인 주거환경을 추구하는 수요층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숲과 강이 있는 자연환경과 교육·교통환경을 갖춘 파주 일대가 인기다. 

답답한 도시 생활을 벗어나 자연 속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타운하우스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면서 타운하우스가 많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안빌리지는 자연과 함께 숨쉬는 곳으로 도심에서 느낄 수 없는 삶의 가치를 되돌아 볼 수 있는 곳이다. 도시와 자연이 어우러진 여유로운 ‘휘게 라이프’(삶의 행복을 뜻하는 덴마크어) 스타일을 지향하고 있다.

대단지 마을로 형성된 파주 당동 이안빌지지는 전선 지중화로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사용자 펀으를 위해 추후 전부지에 도시가스를 공급할 예정이다. 대단지 프리미엄으로 안전성과 편리함, 단지 커뮤니티 구성으로 관리가 수월한 것이다. 

대표적인 파주 타운하우스인 ‘파주 이안빌리지’는 1분거리인 당동IC를 이용해 자유로 와 서울 문산 고속도로 이용 시 서울, 수도권 진출입이 용이하며, 인근 생활 인프라가 5분거리에 밀집돼 있다. 

위치는 파주시 문산읍 당동리 반구정 마을 일대에 위치해 있고, 총 37,700㎡ 면적에 초대형 대단지 규모로 약 100여세대로 공급될 예정이다. 전세대 동일한 84㎡(33평형)으로 A, B, C 타입 3가지중 원하는 타입으로 지을 수 있다.

주변 여건을 보면 1분거리인 당동IC, 문산역이 7분, 그리고 준종합병원인 무척 조은병원, CGV영화관, 홈플러스가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특히 ‘학세권’도 눈길을 끄는 대목이다. 

파주 당동 타운하우스 근처에 유치원, 초등학교 3개, 중학교 2개, 고등학교 2곳으로 체계적인 교육환경 등 다양한 학교가 위치해 있다.

꼭 필요한 생활 필수시설이 포함된 단지, 숲 조망과 리버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파주의 혈맥/ 교통의 요충지, 더 이상 망설일 이유가 없는 이안빌리지의 풍부한 투자가치이다. 

파주 타운하우스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생활의 가치를 더해 줄 Al lot 인공지능 스마트 홈 전세대 설치다. 원격으로 집안의 모든 가전을 컨트롤해주는 스마트 시스템으로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이 가능한 것이다. 

번호인식 주차관제 시스템부터 시작해서 스마트폰 실시간 방문자 확인, CCTV 확인, 전자경비, 스마트 홈 시스템 등 다양한 보안 시스템을 제공한다. 

여기에 일부세대는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차량을 보호할 수 있는 광폭 지하 주차장으로 설계됐다.

특히, GTX-A 라인 종착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것 역시 매력적인 점이다. 현재 파주에서 강남까지 M버스를 타고 가면 1시간 이상의 시간이 걸리지만 GTX-A노선을 이용하면 파주-삼성역의 거리가 30분대로 대폭 단축된다.  

파주 당동 이안빌리지 관계자는 “3억 원대 카페 같은 전원주택을 주택+대지 모두 장만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며, 견본주택은 파주시 문산읍 당동리 반구정 마을일대에 마련돼 있다”며 코로나 방역으로 인해 방문예약제 운영 중으로 전문상담사를 통해 자세한 위치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 1600-4485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