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일 도의원, 도의회 민주당 우수의원 표창 수여

도민 중심의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

입력 : 2020-06-24 18:49:57
수정 : 2020-06-24 18:49:57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경일 의원(더민주당, 파주3·왼쪽))이 24일 경기도의회 제10대 전반기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 의정활동 우수 의원 공로 표창을 수여받았다.

해당 표창은 더불어민주당이 추구하는 가치와 철학인 도민이 중심이 되는 참여민주주의와 정당·의회 정치를 모범적으로 실천한 우수 의원에게 수여하는 것으로서, 김경일 의원은 도민의 목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열린 자세로 도민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다양한 의견수렴을 통해 도내 주요현안 해결을 위한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표창을 수여하게 됐다.

이외에도 교통약자 이동편의 증진, 택시산업 발전을 위한 조례 개정을 추진하고, 철도·도로 등 도내 균형발전을 위한 인프라 확충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등 경기도정에 대한 합리적이고 발전적 의견을 제시하기도 했다.

또한, 전반기동안 경기도 도유재산 매각·임대 등 과정에서의 특혜·불법 의혹에 관한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 위원장 및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서 활발한 의정활동 수행했다.

이날 표창을 수여한 김 의원은 “앞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도민들을 위한 의정활동을 하라고 준 귀한 상으로 생각한다”며 “도민들의 목소리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귀를 기울이는 도민 중심의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주시대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