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규 경기도의회 의원 당선

“듣도 또 듣고 실천하겠습니다”·

입력 : 2014-06-05 22:57:02
수정 : 2014-06-05 22:57:02




문화·교육·복지분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위해 최선 다할 터
“듣도 또 듣고 실천하겠습니다”·

문화교육·복지분야의 최고임을 내세우며 6.4지방선거에 출마했던 새누리당 경기도의원 김동규 후보가 6.4 지방선거에서 3선거구(금촌1.2.3동, 월롱면, 파주읍)에서 최종 당선 됐다.

김동규 당선자는 그 동안 많은 지인과 당원들의 지지와 성원으로 경기도의원에 당선돼 경기도의원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성실히 하겠다고 말하고 다음과 같이 당선소감을 밝혔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파주 시민 여러분!
  
이번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저 김동규를 선택해 주신 지역 유권자 여러분의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에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저에게 주신 여러분의 한 표, 한 표는 파주의 발전과 성장을 바라는 여러분들의 간절한 마음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 동안 파주시 지역사회복지협의체위원을 비롯해 한국청소년 시설협회 회장이 되기까지 오랜 기간 교육, 문화, 복지분야에서 많은 경험을 쌓았습니다. 이러한 실무 경험을 토대로 경기도의회에 나아가 여러분들이 진정으로 바라는 일들을 꼼꼼히 챙기겠습니다.

글로벌 경쟁력을 가진 명품 교육도시, 누구나 쉽게 누릴 수 있는  생활밀착형 문화도시, 모두 다 살기 좋은 복지도시, 골고루 편안한 지역균형발전 도시 파주를 반드시 만들어 내겠습니다.

영·유아 보육의 질 향상을 위한 운영비 지원책을 마련하고 아이가 웃고 부모가 안심하는 교육을 위해 학교 안전망을 구축하고 인성교육을 통한 행복한 학교 만들기를 추진하겠습니다.

파주시 청소년수련관과 청소년쉼터, 청소년진로체험 센터 등을 설치해 아이들이 건전한 곳에서 다양한 체험을 하고 더 큰 미래를 준비 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겠습니다.

여성인권안전망 구축을 위한 상담센터를 지원하고 가정폭력, 성폭력, 아동학대 근절 홍보 및 예방 교육을 강화하겠습니다. 또 가정을 위협하는 질병 치매의 예방, 검사, 치료 및 만성질환과 정신질환에 대한 경기도사업비를 확대시키고 재난관리시스템 재정비를 통한 안전한 도시를 만들겠습니다.

경기도의원으로 당선 된 지금 무거운 책임감이 느껴집니다. 낮은 자세로 작은 목소리까지 듣는 경기도의원이 되겠습니다. 행복한 파주를 위해 듣고 또 듣고 실천하는 파주 일꾼이 되겠습니다. 다시한번 저를 지지해 주시고 힘이 돼주신 많은 분들께 마음 속 깊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