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대 김영중기자]= 문산지역 기업체, 사회단체, 주민 등 모든 분야를 떠나 함께 모여 화합을 다지는 ‘2024 문산읍 기관단체 한마음 체육대회’가 2일 문산체육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대회는 문산읍 19개 기관단체 및 군부대 그리고 문산 주민들이 모두 참여해 문산읍 지역발전을 기원하고 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문산읍체육회(회장 성기부)가 마련했다
.이 자리에는 김경일 파주시장. 박정 국회의원, 이한국 경기도의원, 김종훈 파주시체육회장, 그리고 각 읍면동 체육회장을 비롯 관내 유관기관 단체장, 19개 단체 등 500여명이 모인 가운데 개최했다.
행사는 체육발전 유공자에 대한 시상을 비롯 명랑운동회로 진행되는 훌라후프 돌리기 및 43인치 TV, 가정용 냉장고, 전자렌지 등이 걸린 경품추첨이 이뤄졌다. 경품 후원에는 문산지역 35개 단체 및 개인이 힘을 보태 즐겁고 풍성한 하루가 됐다.
이 자리에서 성기부 문산읍 체육회장은 “이번 체육대회는 지역주민뿐만 아니라 문산 발전에 애써주신 기업체, 사회단체 등 모든 분야를 떠나 함께 모여 문산읍민이 화합하고 정을 나누기 위한 자리로 서로 간 선의의 경쟁과 격려로 즐겁고 활기찬 하루를 만끽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일 시장은 “고향인 문산에 와서 여러분들을 뵈니, 저 역시 기운을 얻는 것 같다. 이렇게 함께 모인 자리에서는 즐거움이 배가 되고, 유대감은 더욱 깊어지는 오늘의 무대는 넘치는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해 달라”고 말했다.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