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대 김영중기자]= 파주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박명수)는 지난 12일 오후 2시 삼성스토어 운정(지점장 강민수)에서 삼성전자판매(주)(대표 전병준)과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최근 경기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삶의 질의 향상시키고 환경을 개선시키기 위해 추진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비품구입등 가전제품 구입시 특별혜택지원 △회원을 대상으로 가전제품 특별혜택지원 사항 등을 위해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유기적 연대를 확립, 소상공인들의 경제활동 활성화를 위해 특별(할인) 혜택을 지원할 전망이다.
박명수 파주시소상공인연합회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소상공인들에게 필요한 업무적인 가전제품도 최대한 할인혜택을 소상공인들이 받을 수 있도록 협조해 달라”고 간곡히 요청했으며 삼성전자판매(주) (유도형프로), 삼성스토어 운정(지점장 강민수)는 “최대한 소상공인들을 위해 업무에 필요한 제품과 가정에서 필요한 제품도 최대한 많은 할인과 혜택을 제공 할 것이다”라고 답했다
구매방법은 사업자등록증(사업자등록증명원)을 필수로 제시하고 소상공인연합회 회원이면 할인율은 최소 3%~최대 40%+추가할인(3%~12%) 을 제공할 예정이다.
2개 기관은 파주시소상공인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약속했으며, 이외에도 상호협력해 공동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밝혔다.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