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입지까지 뛰어난 ‘운정 아르젠’ 소형 오피스텔

운정신도시 수변공원 앞 최고의 주거 환경

입력 : 2019-11-12 22:02:16
수정 : 2019-11-12 22:02:16



“다양한 커뮤니티시설 갖춘 주거가 인기 끈다”
운정 최초 제공되는 아르젠만의 특화서비스 입주민만 위한 편의 제공

‘다양한 특화시설, 커뮤니티 시설 각광 받는 중’
“비싼 돈 주고 집을 마련했으니 그에 걸맞는 서비스를 받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해요” 서울 서초구의 ‘A’아파트 입주민인 김아무개씨는 단지 내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에 만족한다고 전했다.

해당 단지는 피트니스센터, 수영장 등 스포츠시설과 조망이 뛰어난 하늘도서관, 북카페, 티하우스 등의 문화시설을 갖춘 서울의 고급 아파트다.

최근 이 같이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단지가 새로운 주거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굳이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단지 안에서 운동을 하고 차를 마시면서 자녀를 돌볼 수 있는 주거시설이 새롭게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다.

게다가 바쁜 현대인의 일상을 고려해 호텔과 같은 조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단지도 생기는 등 갈수록 단지 내 주거서비스가 진화하고 있다. 진화에 진화를 거듭하는 주거시설문화, 지금은 어디까지 왔을까.

아파트, 오피스텔 등 주거공간에서 누리는 호텔급 서비스
최근 기존의 운동시설이나 북카페 수준을 뛰어넘어 조식서비스, 파티공간 제공 등의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단지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휴가 때나 호텔에서 누렸던 서비스와 부대시설이 주거시설에도 접목되면서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인 것이다.

부모와 자녀들로 구성된 기존의 4인 이상 가족이 강한 공동체 성향을 바탕으로 안락한 주거공간만을 원했었다면 최근 늘어난 1~2인 가구 세대들은 각자의 개성을 존중하는 성향이 강해 이를 표출할 수 있는 주거공간을 찾아 나선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에서 파티를 즐기고, 애완동물 카페에서 강아지를 돌보는 등의 다양한 방식의 개성 발현은 최근의 1~2인 가구에서 자주 나타나는 모습이다.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단지들이 늘어난 것도 이 같은 추세에 따라서다.

최근 수도권의 고급 아파트, 오피스텔을 중심으로 번진 조식 서비스도 눈에띈다. 파주에 위치한 운정 아르젠 오피스텔은 이러한 추세에 맞춰 비즈니스룸, 커뮤니티룸과 클럽라운지(피트니스센터)는 물론 바이크쉐어링과 BAR, 조식서비스 까지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고의 주거 환경은 물론 주변 입지까지 뛰어난 ‘운정 아르젠’
이곳은 입주민들을 위한 특화설계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수변공원이 내려다보이는 탁 트인 조망권에서, 힐링라이프를 이루어주는 옥상 하늘정원, 비즈니스 라운지에서는 조식서비스와 음료 및 복사, 팩스, 접견실까지 완비되어 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하이싱글을 위한 단지 내 입주자전용 클럽라운지(피트니스센터)가 운영되는 것은 물론, 자전거를 공유하는 바이크쉐어링 서비스까지 제공되어 최상의 라이프클래스를 제공한다.

입지 또한 훌륭하다. 2020년에 개통되는 서울~문산간 고속도로 설문IC 통해 약 2분대 진입이 가능하며 파주로 및 경의로 이용하여 LG디스플레이 등 산업단지 및 자유로 연계한 서울 접근성이 좋다.

뿐만 아니라 아시아 최대 규모인 CJ ENM 컨텐츠월드, 개성공단 복합물류단지, 미군반환기지 개발과 GTX-A, 지하철 3호선 연장, 서울~문산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의 광역적 교통환경이 개선되는 등 많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어 투자성 또한 높게 평가 받고 있다.

주변 편의시설로는 운정호수공원, 운정체육공원, 소리천 자전거도로가 인접해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2020년 완공되는 농협하나로마트 등 대형 유통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운정역 상업지역과 가람마을 상업지역 등 상업시설 내 편의시설 이용도 가능한 입지를 자랑한다.

운정 아르젠 오피스텔은 작년 금촌 아르젠의 한달 완판 신화에 이어 파주지역 2번째 아르젠으로 최고의 입지임에도 불구하고 인근 지역 대비 3년전 가격을 제시해 계약 고객들은 보다 높은 수익율을 얻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렇게 입지, 교통, 미래비전, 가격까지 4박자를 고루 갖춘 ‘운정 아르젠’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31)943-0080
http://www.아르젠대표.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