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산읍 장자위·당동산업단지와 함께 김장 나눔

입력 : 2023-11-20 13:29:43
수정 : 2023-11-20 13:29:43


[파주시대 이종석기자]= 문산읍 장애인자립위원회가 당동산업단지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17일 문산읍 장애인자립위원회와 당동산업단지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당동산업단지에 입주해있는 ㈜파주전기초자(PEG), ㈜엠티어(Emtier), ㈜아이엠아이(IMI), ㈜이데미츠(Idemitsu), ㈜피에스 테크(PS Tech)와 무척조은병원, 우리가족요양원, 한울생약㈜, 엠에스환경㈜의 후원으로 총 930만 원의 후원금, 50만 원 상당의 생필품 지원 및 김장김치 700Kg, 170박스가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당동산업단지기업 및 9개 지역 장애인자립위원회의 참여로 진행됐으며, 박정 국회의원, 안승면 문산읍장, 장애인자립위원회 이선범 위원장, 당동산업단지 임원 및 무척조은병원 관계자와 함께 전달식을 진행했다.

안승면 문산읍장은 “불황기임에도 행사를 후원해 주신 당동산업단지와 무척조은병원, 우리가족요양원, 한울생약(주), 엠에스환경㈜에 감사드린다”라며 “사랑 가득한 김장 나눔으로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이 훈훈해지는 따뜻한 겨울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장김치는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문산행복센터에 전달돼 문산읍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해질 예정이다.

당동산업단지는 10여 년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김장김치를 지원해 건강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