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파주시지부, 사랑의 쌀 10kg 200포 기부

금촌1·2·3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

입력 : 2023-11-19 08:41:51
수정 : 2023-11-19 08:41:51


[파주시대 김영중 기자]= NH농협은행 파주시지부는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 및 지역농산물 소비확대를 위한 「사랑의 쌀」 전달식을 실시했다.

농협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박세영 대한노인회 파주시지회 회장, 박정 파주시을 국회의원, 이혜정 파주시의회 의원, 권욱민 NH농협은행 파주시지부 지부장을 비롯한 금촌1,2,3동 노인분회장과 동장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에 기부된 쌀 10kg 200포는 NH농협은행 파주시지부가 자리한 금촌동 각 행복센터를 통해 노인정으로 전달됐다.

박세영 대한노인회 파주시지회 회장은 “주위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애정 어린 관심과 정성을 쏟는 농협에 감사하며, 앞으로 노인회에서는 고향사랑기부제와 답례품으로 선정된 한수위쌀에 대해 적극적으로 홍보활동을 이어갈 것” 이라고 말했다.

박정 국회의원은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농협에서 이렇게 뜻깊은 지원 행사를 마련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꼭 필요한 가정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권욱민 NH농협은행 파주시지부 지부장은 “NH농협은행 파주시지부는 연말연시 도움의 손길이 간절한 이웃에 필요한, 따뜻한 나눔문화 확산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데 노력해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