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도담 윤치현 대표이사

입력 : 2022-01-04 18:52:55
수정 : 2022-01-04 18:53:56

주식회사 도담 윤치현 대표이사


미끄럼방지재·도막형바닥재·탄성포장재·폴리우레아방수재 제조·설치 전문 기업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며 살아가겠다” 작은 소망 밝혀

[파주시대 김영중기자]=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주식회사 도담은 소비자의 만족에 노력하고 소비자의 말에 귀를 크게 여는 기업이 되겠다는 포부로 최고의 친환경 시공자재를 공급하고 최고기술의 공법을 적용해 최고의 제품을 납품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파주시 조리읍에 둥지를 틀었다.

또한 문제 발생시에는 신속한 하자처리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면서 기업의 이익은 주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의 아픔을 같이하며 함께 나누겠다는 주식회사 도담 윤치현 대표(58). 

파주 적성이 고향인 윤 대표는 LG전자, 현대자동차등에서 20여년간 근무하다 뒤늦은 나이에 2021년 조리읍에 주식회사 도담(이하 도담)을 설립했다.

도담은 조달청 조달업체로 미끄럼방지재, 도막형바닥재, 어린이시설탄성포장재, 체육시설탄성포장재, 폴리우레아방수재 등 제조·설치 납품하는 전문기업이다.

윤 대표는 법인 설립전 조달청 조달업체에서 약 10여년간 해당제품의 영업·제조·설치납품을 직접 경험했기에 이미 파주시내 시공현장(준공 포함)이 50여 곳이나 있는데, 평일은 물론 휴일에도 시간이 날 때마다 그동안 시공했던 현장들을 둘러보는 것이 일상화 돼 있었다.

시공현장에는 아무리 바빠도 직접 방문해 자재확인 및 설치공정도 직접 챙기고 있어 발주처(자)로부터 성실성과 신뢰를 얻고 있으며, 직원 모두가 1인 1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기술 집단이다.

이에 대한 결과로는 파주시청이 발주한 별난독서캠핑장 방수, 가람어린이놀이터 탄성포장재 공사, 두지 체육공원 농구장, 마지·해솔초교 어린이보호구역 정비, 탄현체육공원 조깅로 도막포장, 공릉천 산책로 탄성포장 시공으로 이어졌다. 

연천에서는 고대산컨벤션센터 옥상방수, 연천소방서 옥상방수, 전곡시장 도막스텐실 공사 실적과 포천소방서 증축공사 방수, 가평소방서 옥상방수, 고양시 아람누리극장 옥상방수 공사도 수주했다. 



회사의 성장에 따른 영업이익 중 일정액에 대해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며 살아가겠다는 작은 소망 밝혀

“함께 갑시다”, 임직원들과의 소통 그리고 이웃들과의 나눔·행동 실천은 그의 좌우명이다. “함께가는 기업”, 임직원들의 복지사업에 최우선을 둔다고 하는 그의 기업이념 또한 ‘함께’ 라는 표현은 회사 임직원 모두 파주시에 거주하고 있고 앞으로도 직원채용은 관내거주자를 우선채용 하겠다는 다짐을 앞세우고 있어 지역에 대한 애향심이 강하다.

근무직원 절반은 여성으로 채용하고 있는데 같은 공간에서 부인이 운영하는 여성기업을 파트너사로 하고 있다. 회식은 물론 차량정비, 작업공구 등의 모든 물품 구매는 파주시 소재 업체에서 구입하고 있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주식회사 도담 윤치현 대표는 “어린이보호구역, 노인보호구역, 어린이놀이터 등 어린이들의 안전한 통학길조성과 어린이놀이터의 위험에 대비하는 제품 외 육상트랙, 다목적구장, 산책로 등에 쓰이는 체육시설탄성포장재와 관공서청사 및 주차빌딩 바닥방수재인 폴리우레아방수재도 함께 제조·설치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납품·시공하는 업체이기에 더 좋은 자재와 꼼꼼하고 철저한 시공으로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싶다”면서 “회사가 파주에 자리잡은 이상 향후 회사의 성장에 따른 영업이익 중 일정액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며 살아가겠다”는 작은 소망을 밝혔다.

초대 운정3동 주민자치위원장, 야당역조기착공추진위원장, 주민참여예산위원 등을 역임하는 등 파주지역 발전에도 열정을 보인 윤 대표는, 새해 아침 올해 매출목표액 30억 원 달성에 전체 임직원의 노력을 당부하면서 자신의 좌우명과 기업이념처럼 ‘함께’ 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주식회사 도담은 고향 파주에 뿌리를 내리고자 조리읍 대원2리에 공장과 사무실이 함께 소재하고 있는데, 사무실 공간이 협소해 내달이면 파주시청 인근으로 사무실 이전 계획을 하고 있다.

주식회사 도담은
▷전문건설업 도장·석·습식방수공사업 면허등록 
▷여성기업 등록인증(중소기업청)
▷중소기업(소기업, 소상공인) 등록 인증
▷창업기업 등록 인증(중소벤처기업부)
대 표 : 윤 치 현
본사·공장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장진천길 258-1, 제1동
Tel 031-941-8180 Fax 031-943-8180 
E-mail dodamshine@naver.com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