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연천축협 장학재단ㆍ파주시청소년재단ㆍ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지원 및 지역사회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입력 : 2021-12-17 21:26:04
수정 : 2021-12-17 21:26:04
수정 : 2021-12-17 21:26:04
[파주시대 김영중기자]= 파주연천축협장학재단(이사장 이철호)은 파주시청소년재단(이사장 최종환),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김광철)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지원 및 지역사회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날 업무협약식에는 파주연천축협장학재단 정해성 사무국장과 파주시청소년재단 박준규 대표이사,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유중원 경영지원실장의 대리 참석으로 진행됐다.
협약에서는 △청소년 문화·예술·교육·체육·복지 등 다양한 사업 운영 △청소년 성장 사업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인적ㆍ물적 자원 교류 △그 외 각 기관이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활동 및 운영사업에 대한 상호협력이 주요내용이다.
파주연천축협장학재단 정해성 사무국장은 “각 지역을 대표하는 청소년재단과의 업무협약 체결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및 지원사업을 협의해 파주, 연천지역의 학생들에게 보다 더 효과적이고 세심한 지원이 가능하게 됐다”며 업무협약에 동참한 기쁜 마음을 전달했다.
파주연천축협장학재단 이철호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체결을 계기로 다양한 사업 협업을 통해 지역사회와 국가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 양성 및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발판의 동력이 됐으면 한다”며 원활한 상호교류를 통해 우호적인 협력 체제를 구축하고 참여기관의 공동발전을 기원했다.
파주연천축협장학재단(이사장 이철호)은 2007년 설립이후로 현재 총 64억5000만 원의 기금을 조성하고 있으며, 파주시 및 연천군의 관내 학생들에게 장학사업 및 다양한 지원사업을 하고 있다.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