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성익 예비후보 6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 개소
시민과 함께하는 비대면 온라인 개소식으로 열려
입력 : 2021-03-04 17:59:53
수정 : 2021-03-04 17:59:53
수정 : 2021-03-04 17:59:53
[파주시대 김영중 기자]= 더불어민주당 손성익(파주시 가 선거구, 사진) 파주시의회의원 예비후보자 선거사무소(파주시 와석순환로 172번길 7-25) 개소식이 3월 6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열린다.
이번 개소식은 비대면방식으로 진행되는 '시민과 함께하는 온라인 개소식'이다. 시민들이 동영상으로 축사메세지와 응원을 보낼 수 있으며,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한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손성익 예비후보는“코로나19로 인해 파주시민 여러분을 개소식에 직접 모시지 못해 아쉬움이 크다. 그러나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현장을 중계할 예정이다. 몸은 멀어도 마음은 가까이 하는 개소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손성익 예비후보는 12년간 LG디스플레이 파주공장에서 근무한 회사원이다. (현)더불어민주당 전국청년당 대변인과 운영위원, 한국토지주택공사 LH청년위원회 위원, (전)더불어민주당 전국청년위원회 일자리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청년들의 주거환경 및 일자리 문제에 대한 관심과 고민이 깊다.
또한 현재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홍보소통위원회 부위원장을 역임하고 있어 풍부한 인적 네트워크가 파주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갖게 한다. 손 예비후보는 해병대를 만기전역 했다.
손성익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선거대책본부 발대식과 후원회 발족식을 동시에 진행한다. 윤후덕 국회의원이 후원회장을, 조성환 경기도의원이 상임선대본부장을 맡는다. 지난해 12월 정치자금법 개정으로 지방의회의원 예비후보자도 후원회를 둘 수 있게 됐다. 지방의회의원 예비후보자 후원회 설치가 허용되어 지방의회의 더 큰 발전이 기대되는 와중에, 현역 국회의원이 후원회장을 맡아 손성익 예비후보자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프로필
현) LG디스플레이 근무 (2009.12~)
현) 더불어민주당 전국청년당 대변인
현)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홍보소통위원회 부위원장
현) 비영리법인 파주손 대표
전) LG디스플레이 노동조합 대의원
전) 더불어민주당 전국청년위원회 정책위원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