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 인본병원, 컨셉팅화 된 고객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한다

입력 : 2020-03-17 22:14:27
수정 : 2020-03-20 23:35:29



“인본병원을 찾아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관절 · 척추 건강을 지켜 드리겠습니다”

인본이라는 이름은 “질병을 치료함에 있어 사람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 말자” 라는 뜻에서 시작하며 또다른 의미는 “어질게(슬기롭게) 질병을 치료하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단순히, 관절과 척추만을 고치는 그저 그런 병원이 아니라 사람의 마음부터 치유하겠다는 마음으로 병원을 내방하는 고객들을 풍부한 임상경험으로 고난이도 시술, 수술치료까지 체계적인 치료를 위해 한번 더 고려한 진료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뜻이다.

인본의 목표는 고객 중심병원이다. 먼저 고객이 중심이 되는 병원이 돼 의료진의 편의보다 고객의 입장에서 편안함을 더 중요시하고 있다.

대표원장 김상범 원장(의학박사 정형외과 전문의)은 2014년 부천 상동점을 개원하고 새로운 개척지인 파주 운정 목동동에 3월 2일 정식 개원했다.

운정 인본병원은 현재는 정형외과와 내과 진료를 보며 추후 신겨외과와 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할 예정이며, 보다 전문적인 진료를 실시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앞서 운정 인본병원은 오픈 전 모든 부서의 직원들이 청결하고 더 좋은 시스템으로 고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병원 전층 공기전화 시스템 도입으로 바이러스 및 감염 걱정없이 누구나 안심하고 진료 받을 수 있는 병원이 되기 위해 세심한 부분까지 철저하게 준비하고 개원을 했다.



층 별로 살펴보자. 우선 외래진료, 원무과, 영상의학과가 있는 3층은 깔끔하고 넓은 인테리어에 어울리도록 보다 전문적인 첨단장비와 수 많은 전문 의료진이 함께하는 공간으로 파주운정정형외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예고했다.

4, 6, 7층은 입원실로 VIP실부터 다인실까지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 제공을 위해 각 입원실마다 화장실이 배치돼 있으며 타 병원 입원실보다 배드간의 간격이 넓기 때문에 안정적인 동선을 지니고 있어 환우들의 빠른 쾌유를 기대할 수 있다.

8층은 스포츠메디컬센터(도수치료, 물리치료)로 각 질환에 필요한 치료방법만 신중히 선택해 풍부한 경험과 노하를 지닌 의료진과 함께 체계적인 질환 개선 및 기능회복을 돕는다.

특히, 9층에는 하늘공원이 있어 다소 딱딱할 수 있는 병원 이미지를 보다 쾌적하고 안정감 있는 공간으로 많은 내원환자 및 입원환자의 만족도 높은 회복을 기대할 수 있다.

인본병원은 단순히 아픈 몸만 치료하는 병원이 아닌 환자의 마음까지 치유할 수 있도록 최고의 진료 서비스로 보답하는 인본병원으로 거듭나겠다는 것이다.

또한 꾸준한 노력과 진정으로 도움이 되는 치료를 하는 병원이 돼 전 의료진이 항상 더 좋은 결과를 드릴 수 있도록 선진의학 기술을 연구하고 꾸준히 노력하는 삶을 실천하고 있는 병원이다.
 
특히, 환자만족 고객감동을 위한 환자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실현하고자 관절·척추·내과 등 분야별 전문의들이 모여 환자분의 마음부터 관절과 척추까지 튼튼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꾸준한 연구를 통해 고객들을 관리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주기적인 의료진 컨퍼런스를 통해 인본병원을 믿고 찾아 주시는 고객들에게 더 좋은 진료로 보답하며 앞서가는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을 위해 늘 연구하고 있다. 

김상범 대표원장은 “지속적인 학회활동을 통해 변화하는 의학 트랜드를 접목해 믿고 찾아 주시는 모든분들께 최상의 진료로 보답 하고, 지역 사회와 함께하며 지역민을 섬기며 늘 연구하는 인본병원이 되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진료시간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오후 1시~2시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 공휴일 휴진

http://www.inbone.kr/

주 소 : 파주시 청암로 17번길 31(목동동 933-1) 신우빌딩 301-801호
파주 운정점 : 1661-7300 · 부천 상동점 : 1661-7050

배윤경 기자 lovebyk@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