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칼럼>-의사의 길
입력 : 2021-06-01 23:23:26
수정 : 2021-06-01 23:23:26
수정 : 2021-06-01 23:23:26
서울365외과,내과,피부과
대표원장 장태영
파주시대 8주년을 축하드린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창궐로 어려운 시기에 파주의 많은 정보와 소식으로 코로나 시대를 극복하는데 큰 역할을 하시고 계신 점 감사하다.
의료 인프라가 부족한 파주 운정 지역에 파주시 의료의 질 향상이라는 목표와 접근성이 좋으면서도 대학병원급의 진료 수준을 목표로 저의 서울365외과의원도 열심히 정진하고 있다.
파주시대에 정기적으로 의료정보를 기고하며 고급 의료 정보의 확대에 파주시대의 도움을 많이 받고 있다. 정보화시대에 의료정보가 많이 퍼지고 있지만, 명확하지 않은 잘못된 정보도 많으며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 주시는 파주시대에 항상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
그저 진료만 보면 되던 과거와는 다르게 의료정보의 확대로 환자분들의 지식수준 및 정보가 많아지고, 다양한 정보매체를 통한 의료 정보의 접근이 가능한 상황들 때문에 저희 의료진도 항상 그에 발맞추어 변화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단순한 진료의 수준을 넘어서서 환자분들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진료와 단순히 병뿐 아니라 환자의 마음과 상황까지도 이해하고 치료할 수 있는 병원이 되길 노력하고 있다.
그에 따른 건강검진을 통한 빠른 병의 발견, 필요한 외과적 처치 및 조직검사,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피부과를 운영하며 파주시 주치의로 거듭나려고 한다.
많은 일들이 일어나는 병원이지만 여러분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책임지려고 하는 좋은 병원도 있음을 알아주시길 바래본다. 병원의 이미지가 몇몇 잘못된 병원의 여론 때문에 열심히 여러분들을 위해 진료보시는 대부분의 의사선생님들이 기운을 잃지 않도록 파주시대를 통해 알려 본다.
코로나로 대부분의 독자 여러분들도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으시라 생각한다. 이러한 시기에 파주시대의 좋은 정보들은 코로나를 이겨내는 힘이 되었으리라 생각한다. 저희 서울365외과도 코로나를 이겨내고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는 그 날까지 의사의 길을 정진하려고 한다.
파주시대는 파주의 진실된 정보를 전달하는 정보통이라 믿고 있다. 항상 발로 뛰며 좋은 정보, 필요한 정보들을 시민들에게 알려주듯 서울365외과도 여러분에게 좋은 진료 정확한 진료로 파주시민의 건강에 기여하는 파주시대의 파트너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다시 한 번 파주시대 창간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