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대 김영중기자]= 파주시청소년육성회가 사회복지법인 ‘겨자씨사랑의 집’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30일 파주시청소년육성회(회장 문용환)에 따르면, 약 15년 이상 봉사에 참여한 사회복지법인 겨자씨사랑의 집(원장 박미종)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청소년육성회는 겨자씨사랑의 집에 한결같은 마음으로 매월 지정된 날짜에 봉사를 다녀오고 필요에 따라 물품도 전달하고 있다. 이번에도 크리스마스 날 물품을 전달하기 위해 방문했을 때 뜻깊은 감사장을 받은 것이다.
문용환 회장은 “이 감사장은 우리 모두의 이름으로 돼 있다. 매번 봉사에 참여해 주시는 육성회 고문 및 자문위원들과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연말 마무리 잘 하시고 새로운 2025년도에는 큰 축복이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주시 청소년육성회는 정기적인 ‘겨자씨사랑의 집’ 봉사를 비롯해 매년 열리는 파주대표 농산물 축제인 파주개성인삼 축제, 장단콩 축제 부스에서 안내 봉사와, 환경정화 활동, 청소년 유해업소를 방문해 계도 활동 등 꾸준하게 묵묵히 봉사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이 단체에는 학생들과 군인들이 회원으로 가입해 30여명이 활동중이며, 고문과 자문위원을 준회원으로 두고 있다.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