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척추 전문병원 파주 운정 인본병원과 운정신도시의 발전 및 주민들의 정보공유 및 공익을 위해 만들어진 카페인 운정신도시연합회 간 의료서비스 제공 및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상호발전을 위한 MOU(협약서)를 체결했다.
지난 3월 31일 운정신도시연합회(회장 이승철, 이하 운정연,))와 인본병원(대표원장 김상범, 사진 오른쪽)은 인본병원 9층 세미나실에서 운정연 측에서는 이승철 회장을 비롯 산내9단지 이강석 회장, 강용규 인터넷국장과 병원 측 김상범 대표원장 및 병원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 내용은 인본병원 진료시 운정연 카페 회원들과 운정신도시 주민들의 건강유지를 위한 진료혜택 및 내원 환자들을 위해 최대한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주민들은 MRI 검사, 초음파 검사, 백신접종, 건강검진, 입원진료 등 세부적인 진료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인본병원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김상범 대표원장은 “인본의 목표는 고객 중심병원이다. 먼저 고객이 중심이 되는 병원이 돼 의료진의 편의보다 고객의 입장에서 편안함을 더 중요시하고 있다”며 “파주지역의 건강 지킴이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승철 회장은 “운정연 카페 회원들을 비롯한 운정신도시 주민들의 의료서비스 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해 주신 인본병원 김상범 원장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인본병원은 지난 3월 말경 대한노인회 파주시지회(지회장 김윤재)를 방문해 코로나19로 인한 거동이 자유롭지 못해 영양보충이 힘드셨을 어르신들을 위해 장어탕 600인분을 전달, 따뜻한 온기를 전하며 주위의 귀감을 사기도 했다.
한편, 인본병원은 지난 2014년 부천 상동점 개원에 이어 지난 3월 파주운정점을 추가로 개원,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들이 모여 정확한 진단을 해 단순히 아픈 몸만 치료하는 병원이 아닌 환자의 마음까지 치유할 수 있도록 최고의 진료 서비스로 환우들을 맞이하며, 선진의학 기술을 연구하고 있는 관절·척추 전문병원이다.
김영중 기자 stjun0100@hanmail.net
인본병원 관련기사 : 운정 인본병원, 컨셉팅화 된 고객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한다
http://pajusidae.com/archives/news/10741
홈페이지 : http://www.inbone.kr/
인본병원(운정) 대표전화 : 1661-7300
인본병원(운정)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청암로17번길 신우빌딩 3층~9층 홈플러스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