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빌라 ‘위드빌Withvill’

“시공한 가치를 아는 사람들이 사는 집”

입력 : 2019-08-13 23:09:02
수정 : 2019-08-13 23:09:02



감악산이 한눈에 보이는 탁트인 남향, 시내와 인접 편리한 생활권
내집 짓는 마음으로 기초공사부터 마감재까지 신중하게 엄선

◆ 편리한 생활권을 추구하는 위드빌, 현관문 나서면 5분 내 편익시설이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투자가치로도 손색이 없다.

프리미엄 위드빌Withvill 은 감악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탁트인 전망으로 창이 전부 남향으로 배치되어 채광이 좋은 4베이 아파트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도보로 근접거리에 마트, 병원, 약국, 편의점, 우체국, 버스정거장, 초등학교, 체육공원 등이 있는 시내생활권에 위치하고 있다.   

기초 높이부터 내진설계에 맞춰 튼튼하게 시공해 내부인테리어 마감재 하나하나까지도 정성을 다해 선정, “시공한 가치를 아는 사람들이 사는집” 프리미엄 빌라 ‘위드빌Withvill’이 본격 분양에 들어갔다.(경기도 파주시 적성면 청송로 1066번길 4-10)

특히 감악산이나 둘레길까지 도보로 연계되어있고 차량으로 5분정도 거리에 임진강이 있으며 자유로cc, 타이거cc등 골프장이 인접해있어 등산, 트레킹, 낚시, 골프등을 즐기기에도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뿐만아니라 차로 나서자마자 37번국도와 설마구읍간 도로를 접할수 있는데 37번국도는 자유로 문산방면에서 포천으로 이어져 자유로로는 일산과 서울로의 진입이 용이하고 포천방면으로는 가평까지 확장을 예정하고 있어 빠르게 양양고속도로에 진입할 수 있게 된다.

설마-구읍간 도로를 통해서는 경기북부권역외상센터(의정부성모병원)를 비롯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구리포천고속도로, 서울동부간선도로까지도 30분 진입권에 위치해 전원에서의 자유로움과 더불어 도심과 연계된 생활도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2차 단지조성을 준비하고 있는 적성산업단지와 연천군 소재 백학산업단지가 근접에 위치하고 있어 공단인구의 유입을 기대할수있는점과 필로티 구조가 아닌 옥외주차장 형태의 구조로 분양평수에 준하는 높은 대지권 비율이 제공EHO 재개발시 유리한점, 향후 남북관계에 따른 경기북부권 지가상승률을 볼 때 거주뿐만 아니라 투자가치로도 손색이 없을 것이다.



◆ 빌라 주거지역 인근 주변엔 관광지와 체험시설이 있어 무료한 휴일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

한편, 위드빌이 위치해 있는 적성면 관내 주변 대표 관광지로는 매년 등산객이 30만명 이상 찾아오는 경기5대 악산중 하나인 감악산이 있고, 이와 함께 경기서북부지역에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건설(2017년) 당시 국내 현수교로는 가장 긴 150m의 보도교량 감악산 출렁다리가 있어 장관이며, 감악산을 둘러싼 연천군, 양주시와 연결되는 감악산 순환형 둘레길도 있다.
 
6.25전쟁에 참여한 영국군등의 전투참전을 추모하며 만들어진 영국군 설마리 전투 추모공원이 있고, 안보관광 1번지인 파주 임진각이 20분내에 위치해 있다. 인근 지역인 연천군 전곡리 유적까지도 30분내로 도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김신조 침투로로 유명한 법원읍 비학산 등산로를 비롯 감악산 객현리 산촌마을, 산머루농원, 임진강폭포어장 등 체험마을이 있어 무료한 휴일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

위드빌 임종훈 대표는 “소도시에서의 주거환경은 고도제한 등의 제약으로 인해 아파트건축이 제한되는 등 한계가 있지만 그에 대한 대안으로 기초부터 튼튼히 지은 아파트 같은 구조와 인테리어, 전문업체에 관리위탁 그리고 조용하고 여유로운 주변과 좋은 환경조건 등을 갖춘 빌라가 오히려 소도시에서 누릴 수 있는 최상의 주거환경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위드빌을 건축했다”라고 말했다.

현재 위드빌은 8월말 준공예정으로 C동 34평형은 1억6000만 원대, D동 28평형은 1억3000만 원대에 분양하고 있다.

고객 입장에선 물건을 고를 때 현실적인 한계에서의 선택에 망설여지는 게 당연하다. 의·식·주에는 취향이라는 것이 존재하는 것처럼 집도 면적이나 구조, 인테리어 등 아무리 정성을 다해 지어도 모두의 취향을 다 만족시킬 순 없다.

‘위드빌’은 맞지 않는 컨셉을 억지로 맞추려고 억지 부리기보다 위드빌의 컨셉을 이해하고 공감할 입주자를 기다리고 있다.

김영중 기자
stjun0100@hanmail.net

※ 면적내용 참고
C동 : 전용면적 71㎡, 공용면적 11㎡, 분양면적 94.74㎡
D동 : 전용면적 59㎡, 공용면적 11, 분양면적 80.34㎡

 분양문의 : 031-959-3360, HP : 010-8940-9197
https://blog.naver.com/ely-sia 대표 : 임종훈
경기도 파주시 적성면 구읍리 610-12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