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장학회 이사진 통 큰 장학금 기탁, 아름다운 동행

(주)다움종합건설 이근형 대표 1000만 원, 경인냉열산업(주) 이형식 대표 500만 원 쾌척

입력 : 2019-07-16 00:29:47
수정 : 2019-07-16 00:29:47


▲ 파주시행복장학회 이사인 (주)다움종합건설 이근형 대표


▲ 파주시행복장학회 이사인 경인냉열산업(주) 이형식 대표 

(재)파주시행복장학회(이사장 고병헌) 이사진(임원)에서 아름다운 동행에 동참, 통 큰 기금을 기탁해 주위로부터 귀감을 사고 있다.

기금을 기탁한 이사는 (주)다움종합건설 이근형 대표가 1000만 원을, 경인냉열산업(주) 이형식 대표가 500만 원을 쾌척해 행복장학회에 힘을 실어줬다.

이날 장학회 이사진에서 별도의 기금을 마련한 것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장학금 수혜자에 대해 더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모아진 기금이며, 고병헌 이사장은 행복장학회 후원기업이 새겨진 현판으로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러한 장학금 기탁은 지난 12일 파주스타디움 내 대회의실에서 가진 (재)파주시행복장학회 ‘제5회 정기 이사회’에서 이뤄졌으며, 그간 침체됐던 장학회가 고 이사장의 리더십으로 새로운 전기를 마련했다.

한편 이날 이사회에서는 9월경 치러지는 관내 고등학생 대상 ‘제4회 장학퀴즈 개최’의 건, ‘장학회 직원 채용’의 건, ‘임원선출’의 건 등을 안건으로 상정, 원안가결 의결했다.

고병헌 이사장은 “경기침체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기존의 이사님들과 새로 취임한 이사님이 애써주시고 노력해주신 덕분에 꾸준히 장학회가 활성화 되고 있다”며 “우리의 미래인 파주인재 육성에 더욱 더 힘을 쓰고 발전하는 행복장학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윤경 기자 lovebyk@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