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자유한국당 후보 합동 기자회견

“11명의 시장·도의원·시의원 후보 합동으로 정책협약 서명해”

입력 : 2018-05-10 18:29:26
수정 : 2018-05-10 18:29:26







6·13 지방선거의 자유한국당 소속 파주시 후보들이 함께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날 열린 “자유한국당 파주시 후보 합동 기자회견”에는 지방선거를 진두지휘할 파주갑 박용호 당협위원장과, 파주을 김동규 당협위원장, 최근 파주시장 후보로 확정된 박재홍 후보와, 손배옥·고준호·나성민 등 3명의 도의원 후보, 최창호·김병수·윤희정·안명규·조인연·윤성현 등 6명의 파주시의원 후보가 참석했다.

이들 10명의 후보는 한달 여 앞으로 다가온 지방선거에서 자유한국당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공동 정책협약식을 가졌다.

협약문의 내용은 파주시의 발전과 파주시민의 행복을 위해 자유한국당 후보 간의 정책을 공유하고, 나아가 6·13 지방선거에서 자유한국당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는 내용이다. 박재홍 파주시장 후보를 비롯한 10명의 후보들은 협약문에 각각 서명을 하고 기념촬영을 가졌다.

이 합동 기자회견에서 박용호·김동규 두 당협위원장은 기울어진 운동장에 대해 언급하며, 지방선거를 위한 최대한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박재홍 파주시장 후보는 협약식을 계기로 정책공유를 통해 자유한국당의 후보들은 하나라고 강조했다, 또한 흑색선전과 비방없는 정정당당한 선거를 치러내겠다고 말했다.


파주시대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