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홍 라이온스클럽, 취약계층 아동가정에 생필품 후원

따뜻한 추석 명절 보네세요~

입력 : 2021-09-13 16:38:29
수정 : 2021-09-13 16:51:25


[파주시대 김영중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파주 백일홍 라이온스클럽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파주시에 거주하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 가정을 위해 따뜻한 후원 물품을 기탁했다.  

지난 9월 9일 파주 백일홍 라이온스클럽(회장 김외경)은 파주시 드림스타트를 방문해 쌀 100kg, 컵라면 30박스, 선물세트 10개, 칫솔·치약세트를 후원, 추석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격려했다.   

이외에도 백일홍 라이온스클럽은 매년 설 및 추석 명절에 독거노인과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찾아 생필품 전달을 비롯, 희망의 쌀 후원, ‘우리들의행복한생일’을 진행(코로나19로 잠정 보류)하며 지역 자원과 연계, 매월 생일을 맞이한 독거장애인들에게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백일홍클럽 김외경 회장은 “회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서 행복 나눔을 해오고 있으며 이번 추석에도 각 가정에서 행복하고 풍요로운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파주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기적으로 후원 하는 등 이웃 사랑 실천에 게으름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은정 여성가족과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후원을 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취약계층 아동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파주시는 이번 후원물품을 드림스타트 대상 가정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추석 이전에 전달할 계획이다.

백일홍 라이온스클럽은 그동안 어려운 이웃의 생활에 직접적인 도움을 줌으로써 인정 넘치는 지역사회 문화를 조성하고, 취약계층의 생활여건 향상에 기여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