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 파주지사,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 표창 및 격려행사

입력 : 2020-09-24 19:14:36
수정 : 2020-09-24 19:14:36


국민건강보험공단 파주지사(지사장 박숙희)는지난 9월 23일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이하 제도)의 안정적 운영에 기여한 장기요양기관 종사자를 위로·격려하고자 우수 종사자 초청 격려 행사를 실시했다.

제도 시행 12년째를 맞아 관내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 5명을 선정하여 공단 이사장 및 인천경기지역본부장 표창장 수여 등 그동안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헌신한 노고에 대해 격려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현장의 애로사항, 제도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국민으로부터 더욱 사랑받는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를 만들기 위한 의미 있는 소통의 기회를 가졌다.

이날, 공단 이사장 표창을 수상한 ‘아름다운 요양원’ 소속 박인숙 요양보호사는 “어르신들을 향한 정성과 진심의 손길은 분명 마음으로 전해질 것이라는 믿음으로 지금까지 근무해 왔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에게 감동을 전하는 종사자로서 그 역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숙희 지사장은 “그간 일선 현장에서 제도의 안정적 정착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노력해 주신 요양보호사 및 장기요양기관 관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함을 전했다.

※ 2020년 파주시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 명단
○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 표창(1명) : 박인숙(아름다운 요양원)
○ 국민건강보험공단 인천경기지역본부장 표창(4명), 조숙희(진인노인요양원), 이미경(한국재가장기요양기관-파주지부), 송정순(적성재가노인복지센터), 우 진(다솜주야간보호센터)

파주시대 pajusidae@naver.com